SD파트너스, ‘송도 브로드 스퀘어’ 3월 분양
SD파트너스, ‘송도 브로드 스퀘어’ 3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03.1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 브로드 스퀘어 투시도 [자료=SD파트너스]
▲송도 브로드 스퀘어 투시도 [자료=SD파트너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SD파트너스(시행)는 이달 인천 송도국제도시 일원에 공급하는 ‘송도 브로드 스퀘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단지 C6-1블록(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9-8번지)에 들어서는 송도 브로드 스퀘어는 지상 1층~지상 4층, 3개동, 연면적 9만3383.49㎡ 규모로 조성된다. 지난해 9월 분양한 ‘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한라’에 속한 판매시설로 3층에는 문화 및 집회시설, 4층은 글로벌 스마트 메디컬센터가 조성될 예정이다.

송도 브로드 스퀘어는 먹거리, 놀거리, 즐길거리 등 생활밀착형 시설부터 레저, 오락 등 여가문화형 시설 등이 구비돼 있다.

외관 디자인은 뉴욕 브로드웨이를 모티브로 한 스트리트몰이 화려하게 적용된다. 또한 4면 개방형 보행로와 내부통로 설계로 접근성과 가시성을 높였으며 전면 통유리 설치, 간판 일체화, 포토존 조형물 설치, 24시간 특화존 등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교통환경도 좋다. 인천 지하철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 5번출구가 약 100m 거리(도보 3분거리)다. 인근에는 송도내부순환노선 트램 1단계(2026년 개통 예정)도 진행 중이다. 송도 트램 1단계(7.4km)는 인천글로벌캠퍼스~송도랜드마크시티를 연결하는 노선이다.

판매시설 앞으로는 워터프론트 호수가 있다. 워터프론트 사업은 교량, 인공해변, 수상터미널, 마리나 시설 등의 친수 공간을 ‘ㅁ’자 형태로 조성하는 호수다.

분양 관계자는 “송도 브로드 스퀘어는 송도에서 위락시설 입점이 가능한 판매시설로 희소가치가 높다”며 “각 호실을 소형면적으로 설계하고, 최저 1억원대로 투자 금액까지 낮춘 만큼 투자자들의 진입장벽이 낮아 많은 분들의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송도 브로드 스퀘어’의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8-5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