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 견본주택, "코로나19 대비 모범적" 평가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 견본주택, "코로나19 대비 모범적" 평가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03.0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운영으로 방문고객 수 증가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중도금 무이자 등 혜택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이목이 집중되는 견본주택이 있다. 바로 지난달 28일에 일반분양을 시작한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이다.

서희건설의 견본주택은 열화상 카메라를 입구에 설치해 1차 선별하고 2차로 비접촉 체온계로 열이 있는 방문객들을 철저히 가려 안전하게 견본주택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방문예약제로 운영해 방문객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고 매일 3회 철저한 방역도 실시하고 있다. 이같은 철저한 관리는 입소문을 타고 분양 오픈을 앞두고 있는 타사 관계자가 실사를 나오는 등 ‘코로나19’ 대비한 모범적인 견본주택이라는 평을 받았다.

천안은 정부의 부동산 규제에서 벗어나는 지역으로 서울 및 수도권과 가까우면서도 각종 부동산 규제가 덜해 신규 아파트들이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의 경우, 계약금 1000만원(1차) 정액제, 중도금무이자, 무제한 전매 가능한 아파트이다. 아산에서 온 방문객은 앞으로 부동산 규제가 또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아파트라 ‘코로나19’에도 방문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1층~지상 27층 규모에 59㎡~84㎡ 중소형으로 741세대 중 221가구를 일반분양 한다. 전 세대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되며, 남향위주의 대단지로 충분한 동간거리의 단지배치와 약 1만3000㎡가 넘는 조경시설에는 커뮤니티가든, 잔디광장, 이벤트가든, 힐링가든 등이 다채롭게 조성되어 쾌적한 대단지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지인이나 손님들에게 숙박시설을 제공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는 이벤트 및 휴식공간으로도 활용 가능한 파티형과 원룸형 2개소가 설치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피트니스센터, 주민회의실, 국공립어린이집, 작은 도서관, 경로당 등 다양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들을 제공한다.

여기에 요즘 인기 있는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등 기능성 대형수납공간이 제공된다. 무인경비시스템과 디지털 도어록, CCTV 등 세이프티 시스템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홈네트워크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시스템, 대기전력차단, 원격검침 등 에너지세이브 시스템도 적용된다.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는 천안의 신흥주거지로 떠오르는 청당동에 약 9000여 가구가 맨 앞에서 들어서며, 가온중학교와 청수고등학교, 천안여자고등학교, 선문대학교 천안캠퍼스, 청수지구 학원가 등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생활 편의시설로는 천안우리병원 이용이 편리하고, 청수행정타운이 걸어서 약 5분 거리로 농협하나로마트, 우체국, 롯데시네마(예정), 검찰청, 가정법원, 경찰서, 세무서, 건강연금공단 등 각종 공공기관과 금융기관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교통망도 편리하다. 단지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남부대로를 비롯해 천안대로, KTX 천안아산역이 차로 약 10분 거리이며, 경부고속도로와 천안~논산 고속도로, 2020년 12월 개통예정인 아산~청주고속도로(서천안IC, 5분 이내), 지하철 1호선 쌍용역·봉명역 등이 가까워 서울과 수도권 접근성이 뛰어나다.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서부대로 668(성정동 1244)에 오픈 중이며, 청약일정은 3월 9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월 10일(화) 청약 1순위, 3월 11일(수) 청약2순위이며, 당첨자 발표는 3월 17일(화)이다. 계약자 전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이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