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에듀' 3월 분양
제일건설,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에듀' 3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02.2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제일건설은 고덕신도시 A41블록에서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에듀'를 3월에 분양할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 ~ 지상 25층, 9개동, 총 877가구로 구성됐으며 수요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면위주로 구성됐다.

전용면적별로는 ▲75A타입 138가구 ▲84A타입 450가구 ▲84B타입 150가구 ▲84C타입 139가구다.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에듀'는 평택신도시에서 가장 뛰어난 입지환경을 갖춰 공급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탁월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 앞으로 유치원은 물론, 초·중·고교가 위치할 예정이다. 여기에 고덕신도시 내의 유일한 특목고와 국제학교가 예정된 에듀타운 중심에 들어서기 때문에 고덕신도시에서 최고의 학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생활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바로 앞으로 고덕신도시를 순환하는 BRT 정류장이 위치해 편리한 교통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앞에 위치하는 BRT 정류장을 이용하면 고덕신도시 내 이동은 물론 광역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는 서정리역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앞으로는 상업시설이 위치해 있고, 인근에 도서관, 박물관, 예술의전당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단지 뒤편으로 약 67만㎡ 규모의 함박산 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생활부터 교육, 자연환경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탁월한 입지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와 멀지 않은 위치에 세계 최대규모의 반도체 생산공장인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위치해 있고, 대규모 첨단 산업단지로 조성되는 평택 브레인시티와 고덕신도시 내 들어서는 행정타운까지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어 미래가치와 직주근접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고품격의 평면설계로 쾌적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대부분의 세대를 4-Bay(일부 5-Bay)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알파룸, 펜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 다양한 공간 활용 특화설계를 도입해 입주민이 편리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지상에 차 없는 친환경 공원형 단지로 설계해, 입주민의 여가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춘다. 단지 내 세대의 주차를 100% 지하에 할 수 있게 해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차량이동을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분양관계자는 "고덕신도시의 최고 인기 브랜드인 ‘제일풍경채’의 후속단지 공급 소식에 지역 커뮤니티에서는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게 형성된 상황"이라며 "고덕신도시에서도 교육, 생활, 여가, 직주근접까지 모두 갖춘 최고의 입지환경을 갖추고 있는 만큼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분양 전부터 뜨거운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평택은 '주한미군기지 이전에 따른 평택시 등의 지원 등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한 전국구 청약지역이다.

비규제지역으로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다. 재당첨에 대한 제한도 없다. 최근 수도권 중심의 부동산 규제로 서울 외곽 지역이 뜨거운 관심을 받으면서 평택의 부동산 시장도 활성화되고 있는 상황으로 투자자들의 관심도 높은 상황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623-4에 위치한다. 3월에 개관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