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최중심 생활권 아파트 '상주무양 태왕아너스'
상주 최중심 생활권 아파트 '상주무양 태왕아너스'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02.1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주가 아껴둔 자리, 태왕아너스로 완성하는 품격
태왕이 선보이는 상주의 첫 번째 태왕아너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태왕이 경북 상주시 무양동 138번지 일원에 분양한 '상주무양 태왕아너스'의 계약조건을 계약금 10%(1차 1천만원)에서 500만원으로 변경했다. 이번 계약조건 변경으로 계약금 500만원만 지불하면 입주할 때까지 별도의 추가금액이 필요 없다. 소비자들은 이렇게 계약의 문턱과 함께 부담이 낮아져 환영하는 분위기다.

이 단지가 위치한 무양동은 상주 최중심 생활권이라 불리며 위치와 교통뿐만 아니라 교육과 생활편의시설까지 잘 갖추고 있어 상주 최고의 입지로 불리는 곳이다.

상주종합버스터미널이 직선거리 500m 내에 위치하고, 국철 상주역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 자가용이 없는 사람도 대중교통을 통한 시외 진출입이 가능하다.

상산초와 상주초가 단지 주변에 도보거리로 위치해 있고 상주중, 우석여고, 상산전자고 등도 가까이 있어 안심통학이 가능하다.

더군다나 무양동에 장난감대여, 임시 보육실, 도서관, 체험놀이실, 맘카페 등 육아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상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3월중 준공예정이라 어린 자녀를 둔 젊은 부부들과 학부모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변의 풍부한 생활편의시설도 이 단지의 강점이다. 인근에 이마트상주점, 상주중앙시장, 상주성모병원, 상주시 보건소 등 편의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고, 법원과 시청 등 관공서도 가까이 위치해 생활에 편리함을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그 외에도 풍부한 배후수요와 직주근접을 누릴 것으로 예상되는 상주일반산업단지, 스마트팜혁신밸리, 경북농업기술원 등의 호재는 향후 미래의 가치상승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단지 구성은 선호도가 높은 59㎡와 84㎡ 위주의 스마트 중소형이지만 123㎡의 프리미엄 복층 펜트하우스도 갖추고 있어 기존에 없던 고품격 주거공간에 대한 갈증도 해소해 줄 것으로 보인다. 단지 중앙에 위치한 선큰광장 주변에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들을 누릴 수 있는 것도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그 외에도 편리한 이동 동선과 저층세대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2층 일부에 필로티와 편리한 이동 동선을 적용한 설계, 첨단 IoT 스마트홈과 태양열 패널 설치를 통한 에너지 절약 등의 단지 내 특·장점 역시 돋보인다.

한편, '상주무양 태왕아너스'의 주택홍보관은 상주시 무양동 202-4번지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