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중리신도시 2차 힐스테이트 '설연휴 행복이벤트' 진행
이천 중리신도시 2차 힐스테이트 '설연휴 행복이벤트' 진행
  • 박효준 기자
  • 승인 2020.01.1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관 방문 떡국 용 떡 1kg 증정
선착순 홍보관 방문 상담고객 온누리상품권 추첨지급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작은 실천' 나눔 행사 열어

(건설타임즈) 박효준 기자= 지난해 5월 이천시의 ‘행복한 동행’ 참여 일환으로 이천시에 어린이 도서구입비를 기부하고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모은 어린이도서 약 7000권과 책장 등을 이천 소재 어린이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하는 등 뜻 깊은 나눔 행사를 진행했던 이천 중리신도시2차 힐스테이트가 새해 첫 행사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작은 실천’이라는 주제아래 세번째 나눔 행사를 시작한다.

오는 1월 18일부터 시작되는 이 행사는 이천지역에서 농사 지은 쌀로 만든 떡국 용 떡을 홍보관을 방문하는 고객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1개씩(1kg 포장) 무료로 증정하며 동기간 홍보관 방문 상담고객에게는 지역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상품권을 이틀간 추첨행사(1월 19일, 26일 오후4시)를 통해 지급한다.

조합관계자는 “이천시민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큰 어려움 없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고 지금도 많은 분들이 꾸준히 찾아 주시는 덕분에 조합원 모집율이 빠르게 높아지고 있다”며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뜻 깊은 행사를 열면 좋겠다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열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천 중리신도시 2차 힐스테이트 투시도
▲이천 중리신도시 2차 힐스테이트 투시도

 

이천역 중리 신도시 중심입지에 들어서게 되는 이천 중리신도시 2차 힐스테이트는 경기도 이천시 증일동 지하 3층 ~ 지상 29층, 8개동, 전용면적 74~136㎡, 총 814가구 아파트로 들어서며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 4 Bay 혁신설계로 탁월한 채광과 환기를 고려했으며 중앙광장, 놀이터, 조경 등 녹지도 풍부해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며 세대 내부에는 다양한 물품 수납이 가능한 펜트리 공간(일부세대) 등이 제공된다. 

또한 날씨와 상관없이 다목적으로 이용가능한 단지내 실내체육관과 각 동 1층에 마련된 고급스러운 라운지의 입주민 대기공간, 맘스카페, 200석 이상규모의 도서관, 스크린골프, 남녀사우나, 어린이집 등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도 조성될 예정이다. 시공예정사는 현대건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