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로이트 안진, 베트남 부동산 자문시장 진출
딜로이트 안진, 베트남 부동산 자문시장 진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01.13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은 이번달부터 국내 빅4 회계법인 가운데 처음으로 베트남 부동산 자문시장 선점을 위한 서비스라인을 구축한다고 13일 밝혔다.

베트남은 국내 기업들이 앞다퉈 진출하는 신흥시장으로 딜로이트 안진의 진출을 계기로 베트남 시장에 관심있는 기업들의 베트남 부동산 시장 진출이 더욱 용이해질 전망이다.

딜로이트 안진은 협력 관계를 맺은 딜로이트 베트남과 함께 베트남 부동산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컨설팅과 거래 자문업무를 할 예정이다.

딜로이트 안진은 인프라 및 에너지, 그리고 인수합병(M&A) 관련 서비스까지 서비스 영역을 다각화하고 사업 대상 지역 역시 동남아시아까지 확대할 계획으로 딜로이트 AP(아시아태평양)와 협력관계를 구축한다.

베트남 현지 부동산 개발사업 참여 경험이 있는 베트남 부동산 전문가인 이창재 재무자문본부 이사가 호찌민시에서 프로젝트 실무를 총괄한다.

딜로이트 안진의 베트남 부동산 자문시장 진출을 계기로 한국 기업들의 베트남 진출이 한층 더 용이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딜로이트 안진 길기완 재무자문본부장은 "베트남과 동남아시아에 진출하는 국내 기업에 맞춤형 정보와 재무 자문 등을 제공하면서 사업 파트너로서 베트남 진출의 교두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