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설비건설협회·공제조합, '2020 기계설비건설인 신년인사회' 개최
기계설비건설협회·공제조합, '2020 기계설비건설인 신년인사회' 개최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01.0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회장 백종윤)와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이사장 이용규)은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소재 기계설비건설회관에서 소속 회원사 및 조합원사 대표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 기계설비건설인 신년인사회'를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신년인사회에는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박덕흠 의원이 참석해 기계설비인들의 희망찬 2020년을 응원했다.

백종윤 기계설비협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기계설비법이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건설산업 생산체계 개편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연구용역을 추진하고 노동환경 변화에 따른 대응을 위해 TF를 운영해 각종 노무상담과 노무관리 실무능력 향상 교육 실시, 회원사의 경영환경 개선을 위한 사업을 다각화 하겠다"고 말했다.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이용규 이사장은 "수익모델 다변화를 적극 추진해 자금운용 포트폴리오 조정 및 신사업 발굴 등을 통한 수익 극대화, 보증사고 등 리스크 관리에 더욱 철저를 기하여 안정적인 성장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덧붙였다.

박덕흠 의원은 축사를 통해 "올해 처음 시행되는 기계설비법이 국가와 국민들로부터 잘 만들었다는 말을 듣는 법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열심해 해달라"고 주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