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프리미엄 브랜드 '포레나' 공식 홈페이지 오픈
한화건설, 프리미엄 브랜드 '포레나' 공식 홈페이지 오픈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01.0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한화건설이 신규 론칭한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포레나(FORENA)'의 공식 홈페이지(사진)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한화건설은 포레나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면서 기존 ‘꿈에그린’ 홈페이지는 일정 시간 병행 운영한 후 폐쇄할 계획이다. 꿈에그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중도금 납입 조회, 고객문의 등 다양한 서비스는 포레나 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포레나 공식 홈페이지는 신뢰를 상징하는 ‘포레나 블루’를 기반으로 다양한 포레나 컬러 및 패턴을 활용해 정제되고 우아한 브랜드 이미지를 담아냈다. 특히 최근 방영된 TV광고 캠페인 영상을 활용한 감각적인 메인 화면이 특징이다.

포레나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으로 홈페이지의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를 통해 고객들의 주요 관심사항인 분양정보와 공사진행현황, 입주단지 정보 등을 홈페이지 어디에서나 접근하기 쉽게 구현됐다.

포레나 홈페이지에는 입주한 단지들의 실제 모습을 사진으로 볼 수 있는 ‘포레나 갤러리’, 다양한 SNS 콘텐츠를 소개하는 ‘포레나 채널’, 포레나에 적용하기 위해 개발되는 상품들을 소개하는 ‘포레나 프리미엄’ 등의 메뉴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