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대우건설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 1순위 청약 접수
현대건설•대우건설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 1순위 청약 접수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12.11 14: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견본주택 오픈 주말 3일 동안 2만5000여명 인파 몰리며 높은 관심
갖춰진 생활 인프라에 예고된 교통 호재 등으로 편리한 생활 가능
1순위 11일, 2순위 12일, 18일 당첨자 발표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인천 미추홀구 주안1구역에서 현대건설과 대우건설이 컨소시엄으로 분양한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이 금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견본주택 오픈 3일 동안 2만 5,000여 명의 인파가 몰리며 인기를 증명한 만큼 높은 청약경쟁률이 예상된다.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은 금일 11일 1순위, 12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18일에 발표되고, 정당계약 기간은 2020년 1월 6일~10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특별공급 및 청약자를 위한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별공급 및 청약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경품추첨 이벤트에서는 LG 65인치 TV(1명)와 LG 스타일러(1명), 다이슨 무선 청소기(2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청약 이벤트 신청은 10~21일 오후 2시까지며 추첨은 21일 오후 2시에 진행한다.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은 특화된 평면 설계로 실수요자들이 호평을 쏟아냈다. 풍족한 수납공간 구성과 수요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실내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한 부분에 대해 만족스러워하는 반응이 많았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마감재 등도 수요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기 충분했다.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 전용 74㎡~93㎡ 평면에는 팬트리가 도입돼 다양한 물건을 수납하기에 용이하다. 안방에 드레스룸과 파우더룸도 마련돼 여성 고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전용 59㎡A타입은 안방과 침실2를 하나의 공간으로 만들어 침실2공간을 방이 아닌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59㎡B는 탑상형 구조로 조망과 채광이 우수하다.

어린 자녀를 키우는 젊은 부부들은 입지에 만족스러움을 나타내기도 했다.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은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안전하게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인천지하철 2호선 시민공원역도 도보 10분 대 거리에 있어 교통도 편리하다.

투자 상품으로 생각하고 청약을 문의하는 타 지역 수요자들도 많았다. 인천은 비조정대상지역으로 청약 요건이 양호하고, 전매도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뒤면 가능하다. 또한,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은 중도금 이자 후불제로 진행해 계약 이후 입주 시점까지 수요자의 비용 부담도 낮췄다.

화려한 외관디자인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및 조경 도입은 실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남측향 위주 배치로 채광성을 높였고 판상형과 탑상형 등 다양한 구조를 적용해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40층 높이의 스카이라인이 한층 돋보일 수 있도록 웅장하고 화려한 외관디자인까지 적용돼 지역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상에 차가 없는 100% 지하주차장(상가 주차장 제외) 설계로 입주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보행할 수 있도록 하였다.

아울러 푸른 조경과 휴식공간이 마련돼 쾌적한 단지에서 이웃과 소통하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단지 중앙에는 입주민들이 교류하고 쉴 수 있는 잔디광장이 조성되며 휴식과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생태연못이 마련된다. 여기에 아이들의 창의력과 모험심을 키워줄 어린이놀이터 및 입주민들의 건강과 체력증진을 위한 주민운동시설이 함께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도 우수하다. 국공립어린이집, 키즈룸, 카페테리아 등 육아에 초점을 맞춘 시설과 스터디룸, 독서실, 도서관 등 학습시설도 조성된다. GX룸과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장, 실내체육관 등 입주민의 건강을 고려한 운동시설도 도입해 단지 내에서 다채로운 여가 및 취미생활이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은 지하 3층~지상 최고 40층, 22개동, 전용면적 39~93㎡ 총 2958가구(임대포함)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1,915세대가 일반분양 대상이다.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은 중도금 이자 후불제 혜택을 제공한다.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 1423-30번지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23년 6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안 더퍼스트시티 2019-12-16 22:41:02
주안 더퍼스트시티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문의 5778-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