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부산 동래구 ‘더샵 온천헤리티지’ 내달 분양
포스코건설, 부산 동래구 ‘더샵 온천헤리티지’ 내달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11.2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포스코건설이 내달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동 147-6번지 일원에서 온천시장을 재정비해 ‘더샵 온천헤리티지’를 분양한다.

29일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최고 34층 2개 동 206가구의 주거시설과 약 2만2000㎡ 규모의 상업시설이 조성되는 주거복합단지다. 이 중 아파트 179가구(59㎡ 72가구, 84㎡ 107가구)를 일반분양한다.

부산지하철 1호선 온천장역이 도보권이다. 부산을 관통하는 중앙대로도 가깝다. 금정산이 인근에 있고 허심청· 홈플러스·CGV·롯데백화점 등의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더샵 온천헤리티지’의 단지 내부에는 옥상정원과 게스트하우스를 비롯해 피트니스센터·키즈카페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이 갖춰진다.

‘더샵 온천헤리티지’가 들어서는 동래구 온천동은 교통과 생활 편의시설이 풍부해 부산에서도 주거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더샵 온천헤리티지’는 최근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된 부산 동래구 온천동에서 처음 공급하는 단지다. 특히 온천장 일대는 오는 2023년까지 혁신어울림센터·힐링입체복합공간·핫스프링거리 등을 조성하는 ‘온천장 도시재생 뉴딜사업’이 진행되고 있어 미래가치가 높다는 평가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온천시장을 정비하는 의미가 큰 사업인 만큼, 더샵 브랜드 위상에 걸맞은 새로운 명품 단지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연제구 연산동 1123-25, 연산역 7번 출구 인근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