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건설업계 최초 동반성장몰 도입
대림산업, 건설업계 최초 동반성장몰 도입
  • 이보림 기자
  • 승인 2019.11.2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보림 기자= 대림산업이 건설업계 최초로 동반성장몰을 도입하고 중소기업 판로지원과 상생협력을 강화한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협력재단)은 대림산업이 29일 동반성장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협력재단은 대림산업,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중소기업 판로지원과 동반성장을 위한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협약으로 대림산업은 내부포털에 동반성장몰을 개설하고, 임직원의 중소기업 제품 구매 촉진 등 중소기업 판매성장을 위해 적극적인 협력을 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대림산업은 상생협력기금을 활용해 200여개 주요 협력사를 대상으로 동반성장몰 포인트를 지원해 협력사 복리증진은 물론 판매 중소기업의 매출성장을 제고하는 등 상생경영에 속도를 내고 있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의 판매수수료를 최소화하고 대·중소기업 임직원에게 최저가로 우수상품을 제공해 직원 복지와 판매기업의 매출성장을 제고하는 대표적인 상생형 판로지원 플랫폼이다. 대림산업은 상생협력기금을 활용해 200여개 주요 협력사를 대상으로 동반성장몰 포인트를 지원해 협력사 복리증진과 판매 중소기업의 매출성장을 제고하는 등 상생경영에 힘쓰고 있다.

협력재단 관계자는 "대림산업과의 이번 협약은 건설업계 첫 도입사례로, 향후 동업계 상생모델 확산에 탄력을 받을것으로 기대한다"며 "동반성장몰을 판매 중소기업, 이용 대기업뿐 아니라 그 협력사까지 Win-Win 할 수 있는 모델로 정착시킬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