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 주택전시관 개관
광주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 주택전시관 개관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11.20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층 초고층 랜드마크 단지, 사전 참여 신청 접수 중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최고급 시설과 호텔급 편의 서비스를 부담 없이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주거시설인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가 21일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일정에 돌입한다.

광주광역시 남구 백운동 638-1번지 일대에 위치하는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지하 3층부터 광주 남구지역 내 최고 높이인 36층까지 초고층으로 지어지는 랜드마크 단지로 수요자가 선호하는 중소형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수브릿지, 스카이 루프라운지, 카페라운지, 헬스코트 등 차별화된 최상층 특화설계를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호텔처럼 청소와 관리를 해주는 하우스키핑 서비스와 조식 서비스를 입주민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며, 전세대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이 뛰어나며, 일부세대를 제외하고는 4베이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또한, 고급 주거단지와 같이 다양하고 품격 있는 하이엔드 시설을 구성해 실수요자들의 주거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항균 및 보온 효과가 탁월한 친환경 황토 공법을 사용했으며, 이웃간 층간 소음을 예방하는 층간 소음 방지재가 시공되어 있다. 또한 스마트 홈 Iot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는 것은 물론 신발 살균기, 욕실 치아 세정기, 주방 블루투스스피커 등이 설치되어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교통 여건 또한 우수하다. 서문대로와 대남대로가 인접해 있어 광주 시내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제2순환도로를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시외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지하철 2호선 백운광장역이 개통을 앞두고 있어 교통편은 더욱 편리해질 예정이다. 

이밖에도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가 들어서는 백운동은 도시정비 사업과 다양한 개발호재가 이어지고 있어 향후 높은 미래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지하철 1,2호선 더블 역세권으로 누리는 것은 물론 남구 도심 속 제2푸른길 공원 조성으로 도심 속에서 다양한 테마공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백운광장은 광주 3대 신경제 거점으로 선정되어 젊음의 거리 조성으로 활발한 지역 상권 및 경제 활성화가 기대되고 있으며, 백운고가 철거(예정) 후 지하차도 신설, 육교 신설 등 혼잡도로 개선으로 편리하고 안전한 교통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백운광장역 초역세권 입지에 남구의 교육특권까지 누리는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도보 통학 거리에 백운초, 대성초, 서광중, 석산고, 수피아여중, 여고 등 명문 초중고가 위치하고 있다. 남구 명문학군과 봉선동 학원가도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이와 함께 무등시장,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월드컵경기장, 염주체육관, 남구청 등 생활편의 시설 밀집되어 있고 광주기독교병원, 전남대학교병원 등이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사전 참여 신청 접수는 오는 23일 오후 12시까지 진행한다. 청약 입금자에 한에 21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우선공급 동호 지정 계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우선 공급 세대는 테라스 가구를 포함한 19층 이하 가구이다. 

분양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광주광역시 서구 북촌길 12에 위치한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 주택전시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