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공제조합, 충남전문건설회관 준공식 개최
전문건설공제조합, 충남전문건설회관 준공식 개최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9.11.1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전문건설공제조합(이사장 유대운)은 지난 12일 충남 예산군 삽교읍 예학로에서 충남전문건설회관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준공식에는 전문조합 유대운 이사장, 홍문표 국회의원, 김용찬 충남도 행정부지사, 유병국 도의회 의장, 김지철 교육감, 황선봉 예산군수, 대한전문건설협회 김영윤 회장, 신홍균 명예회장, 이호명 세종시·충남도회장, 신현각 전문조합 운영위원장, 유정호 비상임감사 등 내·외빈과 건설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전문건설공제조합이 전국에서 15번째로 건립한 충남전문건설회관은 지하2층, 지상7층, 연면적 7186㎡ 규모로 지어졌다. 지상 1층은 근린생활시설로, 2층에서 7층은 업무시설로 활용돼 건설단체 및 다양한 기관들이 입주하게 될 예정이다.

충남전문건설회관은 바로 옆에 충남도청이 위치하고 있으며, 충남교육청과 경찰청 등 주요 행정기관들이 밀집해 있어 장기적인 발전가능성과 함께 이용 편의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유대운 이사장은 "충남과 세종시가 중심이 되는 서해안 시대를 맞이해 내포신도시에 충남전문건설회관을 준공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충남전문건설회관으로 예산지점이 이전해옴에 따라 충남과 세종시 1900개사 조합원님의 편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