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서산 대구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성료
대우산업개발, 서산 대구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성료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11.1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유진 기자= 대우산업개발은 최근 서산과 대구지역에서 개최한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가 성료됐다고 12일 밝혔다.

2회째를 맞이하는 ‘서산테크노밸리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는 지역 내 대표 어린이행사로 자리매김할 조짐이다. 대회장소가 서산시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참가자들이 대회시작 2시간 전부터 줄을 서며 입장을 기다렸고, 총 300명의 참가들과 함께 온 가족들 등 약 900여명이 몰렸다. 어린이 참가자들은 ‘내가 그리는 집, 우리가 꿈꾸는 서산’이라는 주제로 마음껏 그림실력을 뽐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시상부문은 유치부, 초등부-저학년, 초등부-고학년이다. 참가자들 중 뛰어난 실력을 나타낸 15명에게는 서산시장상, 서산시의회장상, 서산경찰서장상, 서산소방서장상, 대우산업개발 대표이사상이 수여됐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됐다.

한편, 대구광역시 중구 동인동에 위치한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서는 ‘제1회 대우산업개발 대구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가 열렸다. 이 대회는 대우산업개발이 지역거점대학교인 경북대학교와 함께 진행하면서 첫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지역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시상식은 지난 9일 경북대학교에서 열렸다. 경북대학교 미술학과 교수들의 심사를 통해 뽑힌 20명에게 경북대학교 총장상과 대우산업개발 대표이사상이 수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