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역세권 단지로 주목,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 11월 오픈
더블 역세권 단지로 주목,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 11월 오픈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11.0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도시철도 2호선 백운광장역 인접 미래가치 상승 전망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지난달 기공식을 열고 착공절차에 돌입한 광주도시철도 2호선 공사가 각종 행정절차를 마친 뒤 지난 21일부터 본격 공사가 시작됐다. 

광주도시철도 2호선은 사업 착수 17년만에의 착공 소식을 알린 만큼 2호선 역이 예정된 인근 지역에서 분양을 앞둔 단지에도 새로운 전환점을 맞으며 수요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역 부동산 관계자는 “광주도시철도 2호선은 총연장 41.843km로 44개 정거장을 경유하는 순환형 도시철도로 오는 2025년 완공되면 광주지역 어느 곳이든 30분 이내에 접근이 가능해 지하철 개통 이후 역세권 단지가 큰 주목을 받을 전망이다”며 “특히 광주지역 역세권 아파트는 희소성과 향후 높은 미래가치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이고 투자자들에게도 관심이 높은 상품이다”고 말했다.

이렇듯 광주지역 역세권 아파트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광주 남구 백운광장역 초역세권에 들어서는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가 11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광주도시철도 2호선 백운광장역 환승센터가 예정되어 있어 지하철 1,2호선 더블 역세권을 완성하며 높은 미래가치를 선점할 수 있는 최적의 단지가 될 전망이다.또한 서대문로 대남대로를 통한 광주 시내로의 이동이 용이하고, 제2순환도로 이용으로 시외접근성이 우수하다. 

아울러 남구 도심 속 '제2푸른길 공원'이 조성돼 도심 속 워라밸을 누릴 테마공간도 마련됐다. 특히 백운고가가 철거될 예정으로 이후 공중정원이 조성되며 지하차도 신설, 육교 신설 등으로 혼잡도로가 개선돼 편리하고 안전한 교통 환경을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백운초등학교, 대성초등학교, 서광중학교, 석산고등학교, 수피아 여중과 여고 등이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거리에 있고, 광주 남구 명문 학군으로 불리는 곳과 봉선동 학원가도 쉽게 이용이 가능한 곳에 있어 아이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 수요층의 눈길도 끌고 있다.

무등시장,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월드컵경기장, 염주체육관, 남구청 등 생활편의 시설도 인근에 밀집돼 있어 생활인프라면에서도 부족함이 없다. 단지 인근 월산근린공원과 남구 도심공원(예정), 사직공원, 광주공원 등도 입주민의 웰빙 라이프를 돕는다.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남구지역 내 최고 높이인 36층 초고층 랜드마크 단지로, 광주광역시 남구 백운동 638-1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6층 규모로 조성된다. 수요자가 선호하는 중소형 84㎡ 단일평형으로 4베이 특화설계(일부타입 제외)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생활 공간을 연출했다.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호텔 같은 삶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주거시설에 걸맞은 고급 커뮤니티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광주 최초로 하늘을 잇는 듯한 느낌을 주는 대라수 브랜드만의 랜드마크 수 브릿지, 스카이 루프라운지를 설계해 광주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게 했다. 여기에 단지 최상층에 카페라운지, 헬스코트 등 차별화된 최상층 특화커뮤니티와 하우스키퍼 서비스와 조식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에게 차원이 다른 하이엔드 커뮤니티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의 주택전시관은 11월 오픈 예정이며 광주광역시 서구 북촌길 12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