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더 플래티넘’ 1주년 이벤트 진행
쌍용건설, ‘더 플래티넘’ 1주년 이벤트 진행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10.1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유진 기자= 쌍용건설(회장 김석준)이 주택 통합 브랜드 ‘더 플래티넘(The PLATINUM)’의 론칭 1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공식 홈페이지 회원과 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쌍용건설은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 로그인 및 신규 가입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에 1년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휴면 회원 중 정보를 갱신한 고객, 신규 가입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30명), 4400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 쿠폰(54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물은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로 개별 발송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선물은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로 개별 발송된다.

올 11월에 분양을 앞둔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 및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의 ‘관심고객등록 이벤트’도 선보인다.

응모방법은 더 플래티넘 홈페이지에 접속 후 관심고객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제과 교환권, 모바일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는 부산에서 처음으로 주택 통합 브랜드를 적용한 단지로 지하 4층~지상 20층 2개 동에 171가구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는 지하 4층~지상 20층, 2개 동 171가구,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은 지하 4층~지상 22층, 10개동 930가구로 지어진다.

쌍용건설은 지난해 창립 41주년 기념식에서 주택 사업 본격화를 위해 기존 아파트 브랜드 ‘쌍용예가’와 주상 복합, 오피스텔 브랜드 ‘플래티넘’을 통합한 ‘더 플래티넘’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