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향남 마지막 분양물량, '화성 향남 더플라체 운동장마을' 10월 분양
경기 향남 마지막 분양물량, '화성 향남 더플라체 운동장마을' 10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10.15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 향남 더플라체 운동장마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올 한해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지역 내 마지막 분양물량인 ‘화성 향남 더플라체 운동장마을’이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다우씨앤디에서 시행을 맡은 도심형 타운하우스 ‘화성 향남 더플라체 운동장마을’은 동오리 산자락과도 맞닿아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보유해 희소성을 갖춰 더욱 눈길을 끈다. 

단지는 지상 2층, 전용면적 99㎡ 단일면적으로 구성돼 타입별로 살펴보면, ▲99.78㎡A 21가구 ▲99.60㎡B 8가구로 두 타입 모두 복층형으로 선보인다. 우선 공급하는 1차분 29가구, 2차분 22가구(예정)으로 총 51가구(예정) 규모다.

단지는 화성 향남의 최중심지에 들어서 홈플러스, 은행, 우체국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있다. 도보권 내에 화성종합경기타운과 생활문화센터가 있어 오토캠핑장, 야구장, 궁도장 및 목공실, 카페, 오픈키친, 교육실 등의 시설 내의 문화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지역 내 도이초등학교를 비롯해 유치원 5개소, 초교 4개소, 중교 2개소, 고교 3개소가 인접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특히, ‘화성 향남 더플라체 운동장마을’ 주거환경도 우수하다. 평택~제천 고속도로를 통해 고덕국제신도시까지 20분 내외로 진입에 수월하며, 향남IC, 발안IC를 통한 광역이동도 편리하다. 향후 신안산선 복선전철(8월말 착공예정)과 서해선 복선전철 향남역(2022년 예정)도 개통 완료 시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져 미래가치도 높아질 전망이다.

단지는 입주민의 편의를 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설계를 갖췄다. 거실, 방 등 주요실의 남향 배치, 부엌, 화장실 등 서비스 공간은 북쪽으로 배치했다. 건물의 남쪽으로는 가능한 넓은 앞마당을 확보해, 실내 주요실에서도 앞마당과 시야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해 답답함 없는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게 했다.

또 각 세대 모두 건물 사이 공간에 넓은 중정형 테라스를 확보해 집 앞마당과 연결 가능하게 설계했다. 테라스로 통하는 넓은 창을 통하여 입주민에게 사시사철 변화하는 정원의 개방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화성향남 더플라체 운동장마을’의 견본주택은 10월 중 오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