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역세권 프리미엄 오피스텔 ‘합정역 스퀘어 리버뷰’ 공급
더블 역세권 프리미엄 오피스텔 ‘합정역 스퀘어 리버뷰’ 공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10.11 09: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부동산 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인기를 얻는 입지는 단연 역세권이다. 지하철이나 도시철도 이용이 편리해 뛰어난 교통환경을 갖춘 것을 의미하는 역세권은 부동산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상승의 보증수표와 같은 역할을 해오고 있다.

실제로 지하철역 인근에 위치한 역세권 입지를 누리는 오피스텔은 분양시장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11월 신분당선 판교역을 바로 앞에서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로 주목받았던 ‘힐스테이트 판교역’은 청약에만 3만 1323명이 몰리면서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역세권 오피스텔의 인기는 높은 프리미엄으로도 나타나고 있다. 국토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9호선 마곡나루역과 인접한 역세권 오피스텔인 ‘마곡나루역 보타닉 푸르지오시티’의 전용 32㎡는 2017년 입주 당시 2억 6000만원에 거래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올해 4월에는 3억 5000만원, 지난 9월에도 3억 4493만원에 거래되면서 8000만원 이상 가격이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뛰어난 교통환경을 갖춘 역세권 오피스텔은 편리한 출퇴근을 원하는 직장인 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승승장구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노선 환승이 가능한 환승역 인근에 위치한 오피스텔의 경우 인기는 더욱 더 높다.

2, 6호선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환승역세권 입지에 영구 한강조망을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이 선보여 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전망이다.

서울 마포구 합정동 382-20번지에 들어서는 ‘합정역 스퀘어 리버뷰’는 2호선과 6호선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이며, 서울의 대표적 업무지구인 CBD(도심), YBD(여의도)와 최근 방송을 중심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DMC(디지털미디어시티)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한 장점을 갖춰 직장인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여의도역까지는 3정거장, 도심권으로도 시청역을 기준으로 6정거장, 종로3가역까지도 8정거장이면 접근이 가능하다. DMC도 4정거장이면 닿을 수 있다. 10분대로 서울 주요 업무지구에 도달할 수 있으며, 바로 앞으로 양화대교와, 강변북로로 진입하기도 용이하여 최적의 입지로 손꼽히고 있다.

여기에, ‘합정역 스퀘어 리버뷰’ 앞으로 양화대교와 양화진 공원이 위치해 쾌적환 생활환경은 물론, 한강조망을 방해하는 요소가 없어 영구 한강조망을 누릴 수 있는 특급 입지를 갖추고 있으며, 뒤편으로는 최근 젊은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망리단길 상권을 누릴 수 있고, 인근에 위치한 메세나폴리스나, 딜라이트 스퀘어 등 대형 쇼핑몰 시설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영구 한강 조망 프리미엄을 누리는 ‘합정역 스퀘어 리버뷰’는 지하 2층 ~ 지상 20층, 총 144실 규모로 전용 18 ~ 28㎡의 다채로운 평면으로 구성되며 모든 호실을 복층으로 설계해 수요자들에게 보다 넓은 공간을 제공할 전망이다.

‘합정역 스퀘어 리버뷰’는 10월 중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계획이다. 분양홍보관은 서울 용산구 한강로 2가 용산역과 신용산역 사이, 신용산역 4번 출구 앞 (래미안 용산 더 센트럴 1층 B동 117호)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홍보관 대표번호 2019-10-11 13:00:16
합정역 스퀘어리버뷰 홍보관 안내
대표번호 1661-9197 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