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제4회 나라사랑 공간나눔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LG하우시스, ‘제4회 나라사랑 공간나눔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9.10.07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LG하우시스와 국가보훈처는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매헌윤봉길의사기념관에서‘제4회 나라사랑 공간나눔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나라사랑 공간나눔 아이디어 공모전’은 LG하우시스와 국가보훈처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현충시설 방문 소감을, 중ㆍ고등ㆍ대학생 및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현충시설의 공간 개선에 대한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한 행사다.

이번 행사가 진행된 매헌윤봉길의사기념관은 지난 2016년 LG하우시스가 시스템창과 알루미늄창, PVC창 등 자재를 지원해 개보수 공사를 진행한 곳이어서 더욱 의미를 더했다.

특히, 올해 공모전은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했던 지난해와 달리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현충시설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높이고자 대학생과 일반인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부문을 확대해 진행됐다.

지난 7월초부터 8월말까지 접수된 216건의 아이디어 가운데 주제 및 사진의 적합성, 참신성, 실현가능성 등 총 5개의 심사 기준에 따라 초등부, 청소년부, 일반부에서 ▲보훈처장상 3명 ▲금상 10명 ▲은상 20명 등 총 33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향후 LG하우시스와 국가보훈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아이디어 가운데 해당 기관과 협의를 거쳐 공사가 가능한 시설은 실제 공간개선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