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S&D, 대구 신천동 '범어자이엘라' 11월 분양
자이S&D, 대구 신천동 '범어자이엘라' 11월 분양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10.0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유진 기자= 자이S&D는 대구시 동구 신천동 300-14번지(MBC네거리 인근) 일대에 '범어자이엘라'를 11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이 단지는 주거용 아파텔로 지하 8층~지상 34층, 전용 84㎡ 단일면적, 192실 규모다.

대구지하철 2호선 범어역이 도보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KTX, SRT, 고속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동대구역복합환승센터도 반경 약 1.5㎞ 거리에 위치했다.대구 동서와 남북을 연결하는 국채보상로와 동대구로와도 인접했으며, 인근의 경부고속도로 동대구IC와 신천대로 등을 통해 타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대구지하철 3호선 수성구민운동장역에서 이시아폴리스를 연결하는 12.4㎞구간의 모노레일 '엑스코선'이 현재 예비타당성조사가 진행 중이다. 이 노선이 확정될 경우 범어역은 환승역으로 개통될 예정이다.

도보 약 1분거리에 동천초를 비롯해 청구중, 청구고, 중앙중, 중앙고, 대구여고, 경신고, 대구과학고 등의 교육시설이 있고, 수성구청역 주변의 학원가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으로 신세계백화점(대구점), 이마트(만촌점), 홈플러스(수성점), 수성구청,범어역 상권 등이 있으며, 도보권에 도심 속 숲길인 `야시골공원`(옛 시민근린공원)이 있다.

실내는 3~4베이 판상형 설계로 거실, 주방, 방 3개, 욕실 2개 등으로 구성됐으며, 안방 드레스룸, 파우더룸, 현관장, 다용도실 등도 설계됐다. 주차공간은 세대수보다 많은 251대로 계획됐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독서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다.간편식 위주의 조식서비스(주말 제외)와 매일 층별생활 쓰레기를 수거하는 서비스가 입주 이후 2년간 시행사 예치금(2억원)으로 제공 예정이다. 입주민 전용 캠핑카무료 대여 서비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아파텔이라 청약통장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고, 전체의 20%가 대구시 거주자에게 우선 공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