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이수 KCC스위첸 포레힐즈' 10월 분양
KCC건설, '이수 KCC스위첸 포레힐즈' 10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9.09.2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KCC건설은 오는 10월 서울시 동작 1구역 재건축해 짓는 '이수 KCC스위첸 포레힐즈'를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동작구 동작동 102 일대에 들어서는 '이수 KCC스위첸 포레힐즈'는 지하 2층~지상 15층, 전용면적 59~84㎡, 총 366가구 규모로 이 중 180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동작동과 사당동 일대는 노후 주택비율이 높은 전통적 주거단지로 최근 재개발 재건축 단지가 연이어 들어서면서 브랜드 아파트 타운으로 변모하고 있는 곳이다. 가장 최근에 분양에 나선 단지의 경우 평균 200대 1이 넘는 청약경쟁률로 성황리에 분양을 마쳤을 정도로 새 아파트에 대한 기대가 어느 지역보다 높은 곳이다.

여의도와 강남을 잇는 강남의 중심부에 위치해 뛰어난 미래가치를 갖추고 있고, 지하철 4, 7, 9호선이 지나는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춰 서울의 새로운 주거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 단지는 초·중·고교 도보학군을 비롯해 대규모 공원, 교통 등에 이르기까지 강남권에서도 손꼽히는 입지적 가치를 지닌 단지"라며 "다양한 특화 설계와 최고 수준의 마감재 등으로 상품적 완성도를 극대화해 인근의 타 단지와 차별화된 가치를 지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단지가 들어서는 동작구 동작동 102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