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10월 분양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10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9.09.2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현대건설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일원에 짓는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를 오는 10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전용면적 59㎡·76㎡, 총 303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전용면적별로는 ▲59㎡ 153가구 ▲76㎡ 150가구다.

단지는 1번 국도, 경수대로를 이용해 안양 중심권역으로 이동하기 가깝고,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안양~성남) 등을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지하철 1호선 안양역 및 4호선 범계역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월곶~판교 복선전철이 오는 2021년 착공돼 2025년 개통할 예정이다. 해당 노선을 이용하면 안양역에서 광명역(KTX)까지 2개 정거장, 약 7분 정도로 이용이 가능하다.

안양구도심과 평촌신도시에 인접해 있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안양1번가,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안양시청, 동안구청, 안양종합운동장 등의 생활인프라가 가깝게 위치한다.

단지 인근 안양동초·임곡중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양명고, 양명여고, 대림대학교 등이 인근에 위치한다. 또한 안양시립비산도서관, 평촌학원가도 가깝다.

100% 지하주차장 조성을 통해 지상 차 없는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며, 지하에는 세대창고가 설치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맘스카페, 작은도서관, 경로당 등이 조성되며 단지 옆 비봉산 등산로가 있다. 또한 인근 임곡공원, 안양천, 학의천, 비산체육공원 등이 위치하며, 임곡공원은 향후 개발을 통해 공원 내 조경시설 및 휴양시설, 운동시설 등이 조성될 전망이다.

전 세대 4베이·판상형 구조로 설계되며 드레스룸, 파우더룸, 팬트리(일부타입) 등이 적용되며, 대형 드레스룸 선택제 및 알파룸을 활용한 와이드 다이닝형 주방 평면 선택제(전용 76㎡, 유상옵션) 등도 선택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스마트기술인 '하이오티(Hi-oT)'도 적용돼 엘리베이터 호출, 차량주차 알림, 외출 시 조명과 가스, 난방 등을 제어할 수도 있다. 세대 내 현관 에어샤워 시스템·미세먼지 저감 방충망 등도 유상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일대에 마련되며, 홍보관은 동안구 경수대로 일대 위치해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