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인천 서구 ‘루원시티 2차 SK리더스뷰’ 10월 분양
SK건설, 인천 서구 ‘루원시티 2차 SK리더스뷰’ 10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9.2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SK건설은 오는 10월 인천시 서구 가정동 541-14 543일원에서 ‘‘루원시티 2차 SK리더스뷰’를 분양한다. 루원시티 2차 SK리더스뷰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7층, 10개동 아파트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 복합단지(MXD)로 개발된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75~84㎡로 구성되며 총 1789가구와 대규모 상업시설도 함께 분양에 나선다. 오피스텔 529실도 동시 분양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난해 3만 5000여 개의 청약 통장이 몰려 인천 최대 청약접수 신기록을 기록한 ‘루원시티 SK리더스뷰’ 1차의 후속사업이다. 이번에 분양할 2차 분양과 함께 총 5422가구의 SK리더스뷰 브랜드 타운을 완성하게 된다.

루원시티는 청라지구와 가정지구를 연결하는 수도권 서북부 관문에 위치하고 검단신도시와도 인접해 연계된 신도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 서인천IC를 통해 경인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해 서울 및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고,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도 연결돼 있다.

서인천IC를 통해 경인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해 서울 및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고,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도 풍부하다. BRT(간선급행버스)와 다양한 간선·지선 버스 노선도 잘 갖춰져 있다.

주변엔 개발이 이뤄진다. 인천시는 루원시티에 복합청사를 조성할 계획이다. 관공서와 산하기관을 이전하고 인천 지방국세청을 유치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분산된 공공기간을 집적화하고 인천 서북부지역의 균형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취지다. 루원시티 내 아파트에는 배후수요가 될 전망이다.

봉수초, 가현중, 신현고, 가정고가 인접하며 루원시티 도보권 내에 위치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내 근린 생할시설과 루원시티에 조성되는 중심상업지구(예정)와 가까워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고, 청라, 가정지구, 검단신도시와도 인접해 연계된 신도시 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다.

한편 루원시티 2차 SK리더스뷰 본격 분양에 앞서 사전 홍보관을 운영중이다. 아파트 홍보관은 인천시 서구 청라커낼로 300,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 상가 209호에 위치하며, 오피스텔 홍보관은 서구 가정동 617-4 엔시티타워에서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