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중공업, 대구 수성구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 10월 분양
효성중공업, 대구 수성구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 10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9.09.1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효성중공업은 대구 수성구 만촌동 청호로 494 일원에 짓는 주상복합단지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을 오는 10월 분양할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은 지하 6층~지상 28층, 아파트 152가구(전용면적 84㎡)에 오피스텔 135실(전용 75㎡, 84㎡)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교육, 교통, 생활, 자연, 편의시설 등 모든 주거환경으로 한꺼번에 누리며 지역 프리미엄 특수를 톡톡히 누릴 수 있는 곳으로 탁월한 입지 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대구 도심과 인근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다. 대구지하철 2호선 만촌역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있고 달구벌대로, 동대구IC, 수성IC 등 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어 차를 주변 지역으로의 이동 역시 수월하다.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의 가장 큰 매력은 교육환경이다. 대구대청초, 동도중, 오성중고, 경신중고, 대륜중고, 정화여중, 소선여중, 정화여고, 혜화여고 등 학군이 좋다. 대구 최고로 손꼽히는 수성구 학원가가 단지 바로 앞에 형성돼 있어 대구의 8학군으로 불리며, 최상의 교육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쾌적한 자연환경도 조성돼 있다. 단지 인근 두리봉 산책로와 어린이대공원, 국립대구박물관 등이 인접하게 위치해 여가 활동을 즐기기에도 좋다. 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만촌점, 로데오타운, 수성구청, 법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깝게 마련돼 있다.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만 구성됐으며 브랜드 단지 답게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가장 인기 있는 전용면적 75㎡와 84㎡ 오피스텔 타입에는 4베이, 혁신평면 등을 적용했다.

입주민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센터, 지하주차장 내 구역에는 세대창고를 설치하고 각 세대별로 보안을 위한 디지털 도어락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미세먼지 등 유해한 공기를 정화하고 관리해주는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만의 특별한 시스템도 적용된다. 외부공기를 차단하고 내부공기를 순환시키는 세대환기모드, 내부순환기능 등 다기능 복합시스템이 도입되며 99.95% 초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해 주는 프리필터와 헤파필터도 적용된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미세먼지 에어샤워 시스템이 도입되고, 외출 전에 미세먼지 농도를 체크 할 수 있는 미세먼지 신호등도 단지 내 설치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수성구 황금동 542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3년 1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