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산온천 천연수 스파하우스 속초테르바움, 명품 힐링단지로 주목
척산온천 천연수 스파하우스 속초테르바움, 명품 힐링단지로 주목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9.06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심 프리미엄 보장제, 속초 KTX역사, 유럽풍 설계와 명품 주방가구까지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강원도 속초시 노학동 일대 외 24필지에 들어서는 속초테르바움이 전가구 척산온천 천연수가 공급되는 스파하우스로 힐링과 로망을 모두 갖춘 단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속초테르바움은 74㎡A, 74㎡B, 84㎡, 106㎡, 112㎡5개 타입 16개 동으로 총 199가구 규모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3Bay/4Bay 평면으로 구성된다. 최상층 다락방과 테라스 설계, 복층형 설계, 설악산 울산바위 뷰 등 다양한 옵션이 구비되어 있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는 2020년 3월에 입주예정으로(8월 기준 공정률 약 70% 진행), 현재 동호수 지정 선착순 분양 중이며 현재 분양하는 사람들에게는 중도금 전액 무이자에 무료 발코니 확장, 에어컨 무상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속초테르바움의 가장 큰 특징은 척산온천 천연수가 전 가구로 공급되어 집에서도 언제나 천연수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속초테르바움에서는 스파하우스로 집에서 느낄 수 있는 로망의 끝판왕을 느낄 수 있다. 

입주 후 시세가 분양가보다 낮은 경우가 많은데, 속초테르바움은 안심 프리미엄 보장제(5000만원)로 분양가를 보전해 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분양해도 된다. 

또한 서울과 수도권을 잇는 편리한 광역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2026년에 약 1km 거리에 속초 KTX역사가 들어설 예정으로, 서울까지 1시간대 이내로 이동 가능해질 전망이다. 여기에 속초고속버스터미널과 시외버스터미널, 여객터미널, 동해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교통 편의가 뛰어나다.

속초테르바움은 명품 힐링단지답게 유럽풍 설계와 명품 주방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대규모 정원 및 소나무 숲 산책로를 조성할 예정이며, 단지 지상 전체 대지면적의 약 44%가 유럽풍 정원으로 구성해 입주민에게 힐링공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여기에 분수정원, 궁전식 중앙광장 설계, 고급 석재로 마감한 클래식한 유럽풍 외관 등으로 품격을 더했다. 

또한 테라스 설계가 적용되어 도시형 고급 타운하우스 느낌을 내며, 명품 주방가구로 유명한 독일 놀테(Nolte)를 적용해 고품격 주방을 제공할 예정이며 수전, 도어 손잡이 등도 모두 유럽산 명품 건설 자재를 사용하여 남다른 품격을 자랑한다. 

전가구 기본 천정고가 2.7m이며, 최상층은 거실 천정고 4m로 확 트인 설계로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넓은 팬트리, 풍부한 수납공간 설계, 홈네트워크 및 IoT를 설치해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여줄 전망이다. 여기에 입주민의 문화생활과 커뮤니티를 위해 스크린골프장, 피트니트센터, GX룸, 게스트하우스, 가구별로 사용 가능한 다용도실 등 특화시설을 조성했다. 

한편 속초테르바움 서울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34에 위치해 있으며, 견본주택은 강원도 속초시 노학동 972-1에서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