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20회 방영된 코쿠닝78, 대형테라스에 반하다
'구해줘 홈즈' 20회 방영된 코쿠닝78, 대형테라스에 반하다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9.0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주자 편리 세세하게 생각한 설계로 시청자들 이목 집중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지난 11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 (이하 홈즈)' 20회에서 방영된 인천 주거용 오피스텔 코쿠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회 홈즈 방영분에서는 홈즈 방영 최초로 현재 살고 있는 집보다 작은 평수의 집을 구하는 의뢰인이 등장했다. 의뢰인은 1년 전 사고로 아버지를 잃고, 최근 의뢰인의 누나도 결혼해 집을 떠나게 되어 어머니와 단둘이 함께할 새 보금자리를 찾기 위해 홈즈에 집을 의뢰했다. 의뢰인은 현재 거주 중인 인천 부평 인근 매매를 의뢰 조건으로 걸었고, 연예인 군단은 홈즈 첫 다운사이징 의뢰를 맡은 만큼 역대급 매물 전쟁을 치뤘다. 

 

 

이 날 연예인 군단은 의뢰인의 집과 가까우면서도 의뢰인의 새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신축 매물 주거용 오피스텔 코쿠닝 78을 소개했는데 세련된 인테리어와 입지, 가성비 높은 매매가 등 확실한 메리트로 방송 이후 분양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코쿠닝 78은 방 3, 욕실 2, 베란다 1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2층가구는 대형테라스가 있어 패널군단의 호평을 받기도했다. 넓은 사이즈의 대형테라스는 누구나 꿈꿔볼수있는 공간이다. 그리고 아일랜드 식탁이 빌트인 된 넓은 주방, 집안 곳곳 볕이 잘 드는 채광으로 방송에서도 각 코디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화이트를 기반으로 트렌디한 색으로 포인트를 준 감각적인 인테리어, 샤워시설을 분리해 만든 안방 건식 화장실, 환기 시스템, 자동 잠금 시스템 도어 등 거주자의 편리를 세세하게 생각한 설계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코쿠닝 78은 빌라 실거주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면적 84.96㎡(1,2호 라인), 84.94㎡(3,4호 라인), 84.66㎡(5,6호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고, 전기차 충전기(㈜대영채비설치) 보유, 각 세대 별 공기순환기, 층간소음재 완비, 2층 대형테라스, 100% 자주식(지하 램프식) 주차 등으로 거주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안전을 위한 CCTV, 소방시설 또한 완비되어 있다.

경인고속도로와 서울 외곽 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어 교통 부담이 적고, 작전역, 서운초, 서운중, 서운고, 서운체육공원, 이마트 계양점이 가까운 거리에 있어 입지 역시 뛰어나다.

코쿠닝 78은 지난 8월 2일 준공 이후 현재 분양 중에 있으며, 코쿠닝 78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