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산업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28일 1순위 청약 접수
호반산업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28일 1순위 청약 접수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8.27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양 일정에 돌입한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예비 청약자 관심
합리적인 분양가, 뛰어난 입지여건, 우수한 상품성 등 3박자 고루 갖춰
오는 28일 1순위, 29일 2순위 청약 접수 예정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견본주택 모습,  사진제공: 호반산업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견본주택 모습,  사진제공: 호반산업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호반그룹의 건설계열 호반산업은 지난 23일, ‘호반써밋 고덕신도시’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 일정에 나섰다.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견본주택 개관 3일간 총 1만 1천여 명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방문해 주택형을 꼼꼼하게 관람하고, 청약 조건을 상담하는 고객들로 붐볐다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에 대해 인근 부동산 관계자들은 ▲합리적 가격 ▲뛰어난 입지여건 ▲우수한 상품성 등 3박자를 모두 갖췄기 떄문이라고 평가했다.

실제 ‘호반써밋 고덕신도시’는 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3.3㎡당 1,310만원에 평균 분양가가 책정됐으며, 계약금 정액제(1차 1000만원)과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지원하면서 예비 수요자들의 비용 부담을 크게 줄였다.

고덕신도시 최중심 입지에 조성돼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가깝게 누릴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이단지는 중심상업시설(예정)과 행정타운(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앞 서정리천 수변공원과 대규모 근린공원도 예정돼 있어 주거 환경도 쾌적하다. 또, 단지 주변으로 단독주택 용지가 계획되어 있어 다른 아파트 단지에 비해서 탁트인 개방감과 조망권까지 확보할 수 있다.

여기에 국내 최대 규모인 삼성반도체가 인접해 출퇴근이 편리한 직주근접 단지에 해당된다. 뿐만 아니라 장당일반산업단지, 송탄일반산업단지, 진위일반산업단지, 엘지디지털파크 등 다수의 산업단지도 인근에 위치해 배후 주거지로서의 수혜까지 기대된다.

최근 리뉴얼을 거친 ‘호반써밋’ 브랜드의 우수한 상품성도 수요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호반써밋 고덕신도시’는 남향 위주 배치와 4Bay 위주 설계(일부 세대 제외) 적용으로 통풍과 조망권을 극대화했다. 특히 내부는 주분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드레스룸과 주방 펜트리 등 다양한 수납 공간도 짜임새 있게 구성했다(타입별 상이). 특히 점차 다양해지는 가족 형태와 수요자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입주자가 원하는 공간으로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도 신경을 썼다. 피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실내 놀이터, 독서실 등이 조성되는 커뮤니티 시설 가운데 운동과 학습 공간에는 청정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는 공기청정시설(산소발생기)을 설치할 예정이다.

예비 청약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호반써밋 고덕신도시’는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A22블록에 지하 1층~지상 23층, 10개동, 전용 84~112㎡, 총 658가구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 수는 ▲84㎡A 325가구, ▲84㎡B 92가구, ▲94㎡A 27가구, ▲94㎡B 10가구, ▲102㎡ 182가구, ▲112㎡ 22가구다.

오는 28일(수) 1순위 청약에 이어 29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실시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4일, 계약은 9월 17일부터 9월 19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이 단지는 1주택 이상을 소유해도 1순위 자격이 부여되고, 전국(서울, 인천, 경기도 및 기타지역)에 거주하는 세대원도 1순위(기타지역) 청약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646-2번지에 조성 돼 있다. 입주예정일은 2021년 11월 예정이다.

한편, 호반건설그룹의 건설계열 호반건설도 고덕국제화계획지구 A43블록 766가구를 연내 공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