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서비스 행사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서비스 행사 개최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9.08.2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 조규상)는 닷새간 경기 평택시 남부대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에서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8월 19일부터 5일 동안 진행된 행사에는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 및 임원들이 요일을 정해 하루씩 직접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로 참여했다.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상주하며 바쁜 운행으로 인해 자주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힘든 고객을 위해 고객 상담 건에 대해 24시간 내 회신을 하는 고객 문의 및 불편 해소 상시 전담 창구다.

아울러 지난 21일에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인 드라이버 트레이너와 함께하는 ‘돈 버는 트럭 운전법’ 교실을, 23일에는 화물 운송업을 희망하는 예비 트럭커를 위한 ‘트럭 멘토와의 만남’행사가 각각 열렸다.

조규상 대표는 “고객들에게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안전 운행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사전 정비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므로 가까운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와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를 ‘내 차량의 주치의’처럼 활용하는 방안을 조언했다”며 “고객들의 건의 사항들을 반영해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