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남건설,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 견본주택 23일 개관
우남건설,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 견본주택 23일 개관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9.08.2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우남건설은 동탄2신도시 택지지구 B13블록에 짓는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 견본주택을 23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71㎡~84㎡, 총 238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계약금은 1000만원이고 중도금은 60%까지 대출을 알선하며 중도금 이자후불제를 실시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었다.

청약통장이 없어도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제한도 없고, 세대주가 아니라도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 할 수 있다. 화성시 외 거주민도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는 전세대 테라스, 다락방, 복층 설계돼 여유롭고 품격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다. 

전세대 남향위주의 구성으로 일조권을 확보하고 판상형 구조로 통풍과 환기에 신경 썼다.

일부 세대에 희소성이 높은 광폭 와이드 테라스 설계를 적용해 작은 정원, 바비큐 파티, 미니캠핑장, 물놀이 공간 등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장지체육공원이 위치해 있고, 인근에 동탄2신도시 남부생활권의 중심지인 '워터프론트 콤플렉스'가 들어선다.

동탄2신도시를 가로지르는 1,2호선 트램(고시확정) 정류장과 광역버스정류장 등이 가까이 위치해 있다.

단지로부터 500m이내 초등학교 2개소, 중학교 1개소, 고등학교 1개소가 개교 예정이며 유치원은 현재 운영 중에 있다. 주변 학교들이 모두 개교하게 되면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단지에서 도보 2분 이내에 통학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967-2620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