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아산시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 분양
금호건설, 아산시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9.08.2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금호건설은 충남 아산시 모종동 모종1구역에 짓는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를 이달 말 분양한다고 22일 밝혔다.

모종동에 새 아파트가 공급되는 것은 4년만이다.

모종1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23층, 4개동, 전용면적 59~84㎡, 46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가운데 311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앞서 금호건설은 일대에 '모종 캐슬어울림 1·2·3차'를 공급한 바 있다. 이에 따라 모종동에는 2000가구 규모의 ‘어울림’ 브랜드타운이 형성될 전망이다.

이 단지는 도심 입지이기에 교육 및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졌다. 단지 바로 앞에 온양동신초교가 위치해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또 단지 인근 1km 이내에 온양여고, 온양여중, 온양용화중, 한울고 등도 밀집해 있다.

교통도 편리하다. 단지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과 아산복합버스터미널, 천안아산역(KTX) 등을 통해 수도권 및 서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아산 산업단지, 천안 산업단지와 가까워 직주근접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아산의 도심인 모종동에서 4년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로 단지 앞에 초등학교가 위치해 입지가 우수하다"며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는 만큼 실수요자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아산시 풍기동 457번지 이마트 아산점 인근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