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가스보일러·온수매트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수상
경동나비엔, 가스보일러·온수매트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수상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9.08.20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경동나비엔은 ‘2019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가스보일러 부문과 온수매트 부문’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다. 2008년부터 매해 10만 표본 이상의 대규모 국내 소비자 조사를 통해 산업별로 최고의 프리미엄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조사해 발표하고 있다.

나비엔 메이트는 2016년 신설된 온수매트 부문에서 최초의 수상 브랜드로 선정된 이후 4년 연속 수상을 달성했으며, 가스보일러 부문에서도 새롭게 1위에 선정되며 그 가치를 함께 인정받았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40여 년 간 에너지 효율화와 환경 보호를 위한 기술 개발에 앞장서며 대한민국 보일러 산업을 선도해왔다. 특히 가스보일러 보급 초기이던 1988년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보일러를 출시하고 보급하며 국가대표 보일러로서 우리나라 난방 기술과 트렌드를 주도했다.

콘덴싱보일러는 일반 보일러에 비해 최대 28.3%까지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의 주범인 질소산화물을 79%까지 줄일 수 있어 고효율 친환경 보일러로 평가 받는다.

콘덴싱보일러에 대한 사회적인 공감대가 형성되어 2020년부터는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설치가 법적인 의무 사항이 되기도 했다. 또한, 경동나비엔의 온도 제어 기술력을 집약시킨 나비엔 메이트는 2015년 출시 이후 뛰어난 성능과 스마트한 기능으로 주목을 받으며 프리미엄 온수매트로 자리매김했다.

매트에서 정확하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하는 것은 물론 좌우 온도를 1도 단위로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분리난방 기능으로 소비자의 쾌적한 수면을 돕는다. 여러 편의 기능과 안전장치로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하기도 했다. 나비엔메이트 전용 어플로 편리하게 온수매트를 조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이 신경 쓰지 않아도 숙면할 수 있도록 살균모드, 차일드락, 고온주의 안내 등의 안전장치를 마련했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지난 40여 년간 에너지의 효율화와 환경 보호를 위해 기술 개발에 매진해왔는데 이러한 노력에 고객들이 공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경동나비엔은 완벽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