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두산베어스, 주거복지사업 업무협약 체결
LH-두산베어스, 주거복지사업 업무협약 체결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8.1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LH(사장 변창흠)는 잠실야구장에서 두산베어스와 사업홍보 및 문화나눔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LH-Day’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LH는 야구장이 청년층이 많이 모이는 장소임을 착안해 주거복지사업 홍보와 임대주택 입주민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했다.

두산베어스와 업무협약을 통해 잠심야구장 내·외부와 전광판에 청년층을 대상으로 한 유익한 주거복지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LH-Day’를 맞아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LH는 ‘찾아가는 주거복지 서비스’ 등 다년간 홍보활동을 진행한 결과 많은 청년들이 자신에게 맞는 정보를 알지 못해 주거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판단해 이번 주거복지사업 홍보활동을 개최했다.

임대주택 등 주거복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LH가 운영하는 ‘마이홈 포털’(www.myhome.go.kr) 또는 통합콜센터(1600-1004)로 문의해 확인할 수 있고, 지역별 마이홈 센터에 방문해 맞춤형 주거복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임대주택 입주민 문화복지 증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진행됐다. 임대주택 입주자로 구성된 오케스트라의 애국가 연주, 시구 및 시타 행사를 개최했고, 임대주택 입주민 등 400여명을 초대해 함께 야구경기를 관람했다.

향후에도 LH는 이번 두산베이스와의 업무협약으로 추진되는 홈경기 초청행사를 통해 청년층 주거문제 해결을 위한 홍보 및 임대주택 입주민의 복지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LH 변창흠 사장은 “LH는 정부의 주거복지로드맵을 책임지는 기관으로써 청년·신혼부부의 주거문제 해결 및 임대주택 입주민들의 주거복지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주거복지 관련 정보를 몰라 혜택을 못 받는 분들이 없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