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공단, ‘2019 승강기 안전 공모전’ 개최
승강기안전공단, ‘2019 승강기 안전 공모전’ 개최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9.08.1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안전문화 확산을 통한 승강기 사고예방을 위해 '2019 승강기 안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공모 부문은 ‘승강기 송’과 ‘승강기 안전 유튜브 바 이럴’이다. 승강기 안전과 관련한 참신한 아이디어가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모 기간은 9월 16일까지다.

승강기 송 경연대회는 개인 또는 4인 이내 팀 단위로 참가할 수 있으며, 응모 내용은 장르 구분 없이 기존의 어린이 승강기 송과 어르신 승강기 안전 송을 편곡하거나 승강기 안전에 관한 창작곡이면 된다.

특히 승강기 송 입상자는 승강기 안전캠페인 또는 승강기 안전주간 기념식에 공연도 예정하고 있다.

또 승강기 안전 유튜브 바이럴 경진대회 역시 개인 또는 4인 이내 팀 단위로 참가가 가능하다.

응모 주제는 승강기 안전과 관련한 자유 주제로 직접 촬영ㆍ편집한 순수 창작 동영상이다. UCC, 광고,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드론 영상 등으로 1분 30초~5분 이내 분량이면 된다.

입상작은 1, 2차 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각 부문 대상 1명(팀)에게는 행정안전부 장관상과 상금 100만원에 부상(아이패드·액션캠)이 주어진다.

또 각 부문 최우수 1명(팀)에게는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이사장상과 상금 70만원에 부상으로 스마트워치, 우수 2명(팀)에게는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이사장상과 상금 30만원에 에어팟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