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마송지구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내달 분양
대림산업, 마송지구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내달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7.26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대림산업이 오는 8월 경기도 김포시 마송택지개발지구 B-6블록에 짓는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을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18층, 7개동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66·74·84㎡, 총 574가구다. 단지가 들어서는 김포시 통진읍은 지난 20년간 신규 브랜드 아파트의 공급이 없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 것이란 게 업계 관측이다.

대림산업은 이 단지에 최근 개발한 e편한세상의 신규 주거 플랫폼 ‘C2 HOUSE’를 김포 지역 최초로 적용할 예정이다. C2 HOUSE는 고객의 생활 패턴을 분석해 인테리어 스타일, 구조, 설계 등에서 차별화된 주거 플랫폼을 제공한다. 최적의 주거 환경을 지원하는 셈이다.

C2 HOUSE의 가변형 구조는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채 공간을 트거나 나눌 수 있다. 방과 방 사이는 물론, 거실과 방 사이의 벽체도 허물 수 있어 세대주만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이 들어서는 마송지구는 김포시 통진읍 일대에 조성된 택지개발지구다. 98만9738㎡, 총 5919가구의 주택이 공급될 예정이다. 수용 예정 인구는 1만 6202명. 이 단지가 공급되는 B-6블록은 마송택지개발지구 내에서 가장 우수한 입지로 평가 받고 있다. 단지 인근으로 도보 5분 거리에 초∙중∙고가 모두 모여있는 것은 물론, 공원 및 지구 내 상업시설과도 가깝기 때문이다.

실제로 단지 바로 앞에는 마송중앙초등학교가 있다. 마송중학교와 고등학교도 단지에서 직선거리로 불과 약 300m거리다. 또한 마송공원과 금쌀공원 등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다. 마송지구 내 상업지역 역시 길 하나를 두고 마주해 생활 인프라를 누리기에도 좋다.

한편 마송지구는 특별전형으로 대학교 지원이 가능해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의 수요가 높다. 행정구역상 김포시 통진읍에 위치해 농어촌특별전형과 고른기회전형 등을 자녀의 대학 지원 시 활용할 수 있다.

내달 뉴고려병원 인근(김포시 장기동 1888-9번지)에 주택전시관을 선보인다. 2021년 7월 입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