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코리아, 신제품 9.2톤 소선회 굴착기 출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신제품 9.2톤 소선회 굴착기 출시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9.07.2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배기가스 규제(EU STAGE-V) 적용 엔진 장착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세계적인 굴착기 전문 업체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신제품 9.2톤 급 소선회 크롤라 굴착기 ECR88D PRO를 출시했다.

7월부터 국내 시장에 새롭게 출시한 ECR88D PRO는 볼보가 전 세계에 공급해 온 기존 모델에 한국 고객의 요구 사항을 최대한 반영하고 국내의 다양한 현장에서 철저한 테스트를 거쳐 출시하는 업그레이드 형 신모델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ECR88D PRO는 국내에선 가장 처음으로 유럽 배기가스 규제(EU STAGE-V) 기준의 친환경 엔진을 장착하고 저 배기가스와 미세 먼지 저감 기술을 적용하여 국내 모든 현장에서 작업 시 가장 앞선 환경 기준을 만족시켜준다.

ECR88D PRO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지능형 유압 시스템을 적용, 메인콘트롤 밸브(MCV)와 각종 작업 장치가 유기적으로 연동하여 가장 효율적인 최적의 작업이 가능하며, 특히, 평단 작업 및 되메우기 작업 시 기존 대비 획기적으로 향상된 조작성 및 빨라진 복합 작업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각종 조정 장치의 기능을 소선회 작업 특성에 맞춰 새롭게 세팅하여 기존 제품 대비 더욱 완벽해진 작업 응답성으로 프로급 성능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ECR88D PRO는 후방 카메라와 실내 모니터를 기본 적용하고, 후방 시야 간섭이 없는 콤팩트한 에어 콤푸레샤 탱크를 장착하여 운전자의 작업 안전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내구성에서도 ECR88D PRO는 소선회 전용 상부 프레임과 카운터웨이트를 장착하고, 고강도 하부 프레임과 하부 주행체를 적용하여 작업 안정성을 높였으며, 기본 장착된 견고한 옵셋 작업 장치로 도심지 및 협소 공간 작업 시, 차별화된 소선회 작업 성능을 제공한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신제품 ECR88D PRO와 더불어 5톤 이상 굴착기 전체에 걸쳐, 주요 부품에 대해서는 3년 또는 6000시간 보증 연장을 제공하고, 배기가스 저감 관련 특별 부품에 대해서는 최대 1만5000시간까지 최소한의 부품 비용으로 제공되는 보증 연장 서비스를 시행한다.

볼보건설기계 임재탁 국내 영업 서비스부문 부사장은 “앞으로도 한국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여 제품의 성능 및 사양을 향상시키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다”라면서 “이번 ECR88D PRO 및 소형 굴착기 PRO 시리즈 출시를 계기로 우리의 이러한 노력과 선도적인 기술력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되길 바라며,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신제품 소선회 굴착기 ECR88D PRO에 자세한 내용은 볼보건설기계 영업망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volvoce.c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