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판교 홍보관 운영
포스코건설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판교 홍보관 운영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7.09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포스코건설은 판교테크노밸리에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홍보관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홍보관 방문시 전문 상담원으로부터 입지적 특장점은 물론 계약 관련 세부 조건을 들을 수 있다.

특히 광주시는 청약과열지역에 포함되지 않아 세대주가 아니더라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 후 6개월이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도 설명 중이다.

판교테크노밸리는 물론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 점도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사업지에서 약 1.5Km 거리에 2022년 일부(서울~안성 구간) 개통 예정인 서울~세종고속도로의 오포IC를 통해 서울까지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3번국도, 제2영동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로 진입하기 수월해 판교를 비롯해 분당신도시와 기타 수도권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경강선 경기광주역에서 강남역까지 30분대(7정거장)로 이동이 가능하며 판교역까지 10분대(3정거장)면 도달 가능하다.

분양업체의 한 관계자는 “판교는 미래 먹거리를 책임질 첨단 기업이 밀집한데다 2·3테크노밸리도 조성돼 수요가 풍부하지만 일대 집값이 크게 올라 주거 부담이 큰 곳”이라며 “합리적 가격에 내집마련이 가능한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홍보관에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분양 예정인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는 경기 광주시 오포읍 고산리 C1블록에 들어서며 지상 최고 25층 12개동, 전용면적 59·76·84 총 1396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홍보관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40(삼평동) 삼환하이펙스 A동 109호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