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8월 분양
대림산업,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8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7.0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대림산업은 경기도 김포시 마송택지개발지구 B-6블록에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을 8월 중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은 지하 1층~지상 최고 18층, 7개동으로 구성됐다. 전용면적 66~84㎡ 총 574가구가 공급된다. 전용면적별로 66㎡ 48가구, 74㎡ 65가구, 84㎡ 461가구다.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에는 대림산업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HOUSE’가 적용된다.

C2 HOUSE는 고객 생활 패턴 분석을 통해 인테리어 스타일, 구조, 설계 등을 통합적으로 차별화한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으로, 거주자를 위한 최적의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C2 HOUSE의 가변형 구조는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채 공간을 트거나 나눌 수 있다. 방과 방 사이는 물론, 거실과 방 사이의 벽체도 허물 수 있어 세대주만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각 가구에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을 적용해 환기시스템이 자동으로 실내 공기질을 관리해준다. 환기시스템에는 H13등급 헤파필터가 적용돼 0.3㎛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5%까지 제거해줘 실내로 침투하는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한 생활을 할 수가 있다.

한편 대림산업은 새로 고안된 주거 공간에 대한 방문객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주택전시관에 C2 HOUSE의 체험존을 구성할 계획이다.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관계자는 “입주민분들이 단지 내부와 각 가정에서만큼은 미세먼지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총 6가지의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을 마련했다”며, “김포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촘촘한 공기질 관리로 누구보다 쾌적한 삶을 누리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의 주택전시관은 뉴고려병원 인근(김포시 장기동 1888-9번지)에 조성되며 8월 중 개관할 계획이다. 준공은 2021년 7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