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 주택임대 2호 '지웰홈스 서초' 임차인 모집
신영, 주택임대 2호 '지웰홈스 서초' 임차인 모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9.06.2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신영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반포대로 28길 94에 지은 '지웰홈스 서초'의 임차인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지웰홈스 서초’는 신영그룹이 개발과 시공, 임대관리를 모두 맡는 민간 임대주택이다. 신영이 개발을 담당했으며, 신영건설이 시공을 신영자산관리가 임대관리 및 운영을 맡았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9층, 전용 14~33㎡ 총 176실 규모다.

신영은 싱가포르 대형 부동산자산운영사인 에이알에이(ARA)와 공동 출자해 'ARA신영 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를 설립했다. 현재 '지웰홈스 동대문'(2017년)와 '지웰홈스 서초' 사업을 진행 중이다. ARA Korea가 리츠의 자산관리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지웰홈스 서초'는 1인 가구 증가에 발맞춰 맞춤형 원룸형과 스튜디오형으로 구성했다. 전 실에 통창 및 이중창 시스템창호를 적용해 개방감과 방음 및 단열효과를 높였으며, 시스템에어컨과 드럼세탁기, 인덕션 등 빌트인시스템도 제공했다.

또 1층과 옥상에 전용로비와 하늘정원을 조성했다. 특히, 5층에 위치한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라운지에는 와이파이존과 오픈키친, 빔프로젝트 등이 설치돼 공유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평일 셀프 조식바 운영과 무인택배 관리시스템도 설치됐다. 준공을 마쳤기 때문에 직접 보고 임차 계약 체결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김일권 신영자산관리 대표는 "주택임대 두 번째 현장인 만큼 입지 및 서비스 디테일 등 각별히 신경을 썼다"며 "작년 4월 착공한 3호(왕십리역)와 연내 착공을 앞둔 4호(서강대역) 모두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