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아파트 완판… 업무시설 '주목'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아파트 완판… 업무시설 '주목'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6.25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아파트 계약 3일만에 완판… 업무시설도 전망 밝아
우수한 입지조건에 더해 교통 ∙ 자연 ∙ 문화생활 인프라 구축… 수요 문의 이어져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투시도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투자자들의 관심이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업무시설로 향하고 있다.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는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967-777번지 일원에 조성된다. 지하 4층 ~ 지상 최고 49층의 건물 2개 동이며, 전용면적 81㎡ ~ 113㎡의 아파트 183가구와 전용면적 22㎡ ~ 47㎡의 오피스텔 283실, 오피스 및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는 지난달 28일부터 3일간 실시된 아파트 분양에서 평균 경쟁률 89.29대 1 전타입 마감이라는 호성적을 기록했다. 지난 17일부터 진행된 정당계약에서도 3일만에 아파트 전 가구가 완판됐다. 높은 기대감이 빠른 완판으로 이어짐에 따라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업무시설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의 업무시설은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이 쉽다. 버스 정류장에서 업무시설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도보로 5분에 불과하다. 동탄역과의 거리 역시 가까워 ‘쿼드러플 역세권’ 의 수혜를 입을 것으로 보인다.

‘숲세권’ 도 돋보인다. 업무시설 서쪽으로 동탄여울공원과 오산천이 위치해 있다. 수변과 녹지 조망이 가능해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의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다. 특히 동탄여울공원의 경우 음악분수, 산책로 등으로 구성, 퇴근 이후 지친 직장인들에게 힐링의 공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향후 공원 조성이 추가로 예정돼 있어 직장인들은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는 평가다.

문화생활도 가능할 전망이다.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는 동탄2신도시 내 광역 비즈니스 콤플렉스에 들어선다. 광역 비즈니스 콤플렉스 내에는 글로벌 기업과 6성급 호텔 컨벤션 ∙ 초고층 주상복합을 비롯해 다양한 업무시설과 상업시설, 문화시설이 조성된다. 대형마트 ∙ 백화점 ∙ 영화관 등으로 구성되는 동탄 롯데몰이 인근에 위치해 풍부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분양 관계자는 “최근 1인 ~ 3인 기업의 증가로 오피스 및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 이라며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업무시설은 관련 인프라를 충분히 누릴 수 있는 입지에 있고 아파트 완판으로 투자가치도 입증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 (손곡로 9) 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