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부터 이틀간 헬리오시티 상가 입찰 진행
오는 27일부터 이틀간 헬리오시티 상가 입찰 진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6.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345 (가락동)에 위치한 헬리오시티 상가가 오는 27일(목)부터 이틀간 공개 입찰을 시작한다.

가락시영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이 시행하고 삼성물산, HDC현대산업개발, 현대건설이 시공한 송파 헬리오시티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다. 총 9,510세대가 현재 입주해 약 3만여명이 거주 중으로, 금번 공급되는 단지내상가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상가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더욱이 헬리오시티 상가 일반분양의 공식 책임분양대행사를 도우씨앤디로 선정해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국내 대형 프로젝트 진행 경험이 풍부한 회사로 국내 최고가 주거 상품인 롯데월드타워 오피스텔은 물론 대림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6,725세대), 동탄2신도시 시범단지의 스트리트몰인 카림에비뉴 동탄 판매시설, 신도림 디큐브시티 등의 분양대행 업무를 진행한 바 있다.

또 도우씨앤디는 상가 활성화를 위해 에스컬레이터 및 엘리베이터 설치, 와이드 LED 전광판 설치 등 15가지 상가 개선사항(블록별 상이)과 함께 프로모션, 임대케어 서비스 등 총 17가지 항목을 진행할 예정이다.


블록별, 층별에 따라 적합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며 상가 개선사항 중에는 지하 1층 및 옥상으로 향하는 에스컬레이터 혹은 엘리베이터를 설치하는 것도 포함돼 입주민들이 상가로의 진출입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이 밖에도 상가 로비 내 와이드 LED 전광판 설치, 공시정화시스템 설치, 분산상가 어닝 혹은 데크 설치 등(블록별 상이)이 계획돼 있다.

한편, 헬리오시티 상가는 8호선 송파역, 위례신사선 가락시영역(예정) 등이 인접한 역세권 상가며 8호선 송파역의 경우 송파 헬리오시티 상업시설과 직통으로 연결될 계획이다. 여기에 가락시장, 석촌시장, 초중고 학교, 학원가 등이 가까워 많은 유동인구를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

오는 27일(목)부터 28일(금)까지 공개경쟁 입찰방식을 통해 매각하며 입찰 장소는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345, 1블록 A 지하1층 149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