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키즈&라이프 복합몰 ‘운서역 유토피아’ 분양
반도건설, 키즈&라이프 복합몰 ‘운서역 유토피아’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6.2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이달 말 분양예정인 운서역세권 테마형 브랜드상가인 반도건설의 ‘운서역 유토피아’가 눈길을 끈다.

공항철도 운서역 도보 역세권인 ‘키즈&라이프 복합몰-운서역 유토피아’는 인천 중구 운서동 3099-4번지 일대에 들어선다. 이곳에는 운서역세권 최초 주상복합인 ‘운서역 반도유보라’도 함께 건설된다.

운서역 반도유보라는 지하3층~지상26층 6개동 총 450가구이며, 단지 내 상가는 지하3층~지상2층 연면적 2만2075㎡ 규모로 조성된다.

특히 운서역 유토피아는 분양 전부터 최근 상가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키즈 관련 키테넌트들을 유치해 눈길을 끈다.

어린이 전용 수영장 ‘아이풀’을 비롯해 신개념 놀이문화 공간 ‘바운스’, 명문 대치학원가가 입점을 확정한 상태로 인근 지역 학부모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어린이 스포츠시설 ‘PEC 스포츠아카데미’ 또한 입점을 앞두고 있는 상태다.

운서역 유토피아는 분양 면적으로는 운서동 일대 분양 상업시설 중 가장 넓으며 시선을 사로잡는 반도건설 만의 외관특화 설계가 더해져 운서역세권 랜드마크 상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운서역세권 입지와 함께 은골 카페거리와 메가박스 등 다양한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인 중심 상업지구와 연결돼 고객유입이 기대된다.

배후수요도 안정적이다. 단지 내 상가로 아파트 입주민들이 고정수요로 존재할 뿐만 아니라, 운서역세권은 최근 영종도 일대에서 가장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한다. 7만여명의 공항근로자 와 여행객이 쇼핑, 문화,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경유 지역으로 활성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운서역세권 최초의 키즈&라이프 컨셉의 브랜드 상가를 선보이는 만큼 다양한 키테넌트 입점을 통해 지역의 랜드마크 상가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반도건설 운서역 유토피아의 견본주택은 인천 중구 운서동 3086-8에 마련돼 있다. 서울 홍보관은 서울시 양천구 오목로 345 목동 슬로우스퀘어 2층, 오목교역 3번 출구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2년 1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