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생활환경 기업 도약 ‘품질경영 혁신 선포식’ 진행
경동나비엔, 생활환경 기업 도약 ‘품질경영 혁신 선포식’ 진행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9.06.21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경동나비엔이 고객만족을 위한 품질역량 강화에 나선다.

경동나비엔은 20일, 품질경영을 더욱 가속화하기 위한 품질경영 혁신 선포식을 전 사원의 참여하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경동나비엔은 그간 경동나비엔의 성장을 이끌어온 기술 경쟁력을 완벽한 품질로 완성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경쟁력으로 제고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품질에 대한 확고부동한 철학을 더욱 공고하게 다져, 고객의 삶 곳곳에 함께할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계적인 난방 및 온수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가대표 보일러 기업이자 콘덴싱보일러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던 경동나비엔은 올해 나비엔 에어원 청정환기 출시를 시작으로, 실내공기질 관리에 새로운 대안이 될 토탈 에어 케어(Total Air Care, TAC)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품질 경쟁력을 완성할 무대인 서탄공장에서 진행된 행사에서, 경동나비엔은 품질 혁신을 위해 진행해온 노력을 돌아보고, 2022년까지 품질지표 50% 향상과 품질 비용 50% 절감을 다짐했다.

더불어 2016년부터 진행해온 품질경영시스템(QMS)을 더욱 고도화해, 완벽한 품질을 완성하겠다는 뜻을 담아 ‘함께하는 QMS, 품질혁신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을 발표했다.

경동나비엔 성문현 품질경영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에너지 절감과 환경보호를 실현할 수 있는 최고의 기술력으로 고객의 삶에 함께하고자 노력해왔다.”며, “품질경영시스템을 기반으로 완벽한 품질을 완성해, 고객에게 더욱 쾌적한 생활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