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친환경' 엔진 탑재 소형 휠 굴착기 출시
볼보건설기계, '친환경' 엔진 탑재 소형 휠 굴착기 출시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9.06.0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5톤급 소형 휠 굴착기 새모델인 'EW60E PR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5월부터 국내 시장에 새롭게 출시하는 EW60E PRO는 볼보가 전 세계에 공급해 온 기존 모델에 한국 고객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하고, 국내의 다양한 현장에서 철저한 테스트를 거쳐 출시하는 신모델이다.

신제품 EW60E PRO는 국내에선 가장 처음으로 EU Stage 5 기준의 친환경 엔진을 장착하고 저 배기가스와 미세 먼지 저감 기술을 적용해 국내의 모든 현장에서 작업 시 가장 앞선 환경 기준을 준수했다.

이 밖에도 새로운 타입의 붐 오프셋 작업 장치가 탑재돼 운전자 중심으로 회전 각도가 확대됐고, 좌·우 체크 밸브를 추가 적용돼 도심의 협소한 작업 환경과 빠른 복합 동작이 요구되는 현장에서 안정된 작업이 가능해졌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EW60E PRO 등 5톤 이상 모든 굴착기의 주요 부품에 대해 3년 6000시간으로 품질 보증 서비스를 연장한다. 서비스 보증 기간 내 차주 변경 시에도 보증 서비스를 잔여기간 동안 동일하게 지원한다.

볼보건설기계 프레드릭 루에쉬(Frederic Ruesche) 국내영업서비스 부문 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소형 휠 굴착기 EW60E PRO는 기존 대비 향상된 작업 장치 성능과 각종 편의 장치로 운전 숙련도가 높은 한국의 프로페셔널 고객의 기대치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다고 자신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