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전국대리점 서비스 기술 강화 교육 진행
귀뚜라미, 전국대리점 서비스 기술 강화 교육 진행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9.06.03 16:3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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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귀뚜라미는 오는 7월 11일까지 보일러 AS기사 700명을 대상으로 ‘2019년도 전국대리점 서비스 기술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대리점 서비스 기술교육은 귀뚜라미보일러의 사후관리를 책임지는 AS기사들에게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맞춤형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현장 대응력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자 매년 진행되고 있다.

귀뚜라미는 올해에도 전국 AS기사들을 대상으로 사전 설문조사를 실시해 지역별, 경력별로 특화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지난해 고객만족도 평가가 저조했던 AS기사들에 대한 특별교육 과정도 신설했다. 교육 장소는 1곳에서 6곳으로 늘렸고 교육 횟수도 지난해보다 10차례 늘렸다.

특히 귀뚜라미는 ‘가정용 저녹스(콘덴싱) 보일러 보급 지원 사업’ 시행과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설치 의무화법’ 통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거꾸로 NEW 콘덴싱 가스보일러’, ‘거꾸로 IN-eco 가스보일러’ 등 친환경 보일러에 대한 이론 및 실습교육을 중점적으로 편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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