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브랜드 지식산업센터 신뢰감 높아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브랜드 지식산업센터 신뢰감 높아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5.28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시대… 아이에스동서 신뢰감 • 안정성 높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아파트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브랜드’ 바람이 이제는 지식산업센터에서도 불고있다. 주택시장에서 신뢰도를 쌓고 인지도를 넓힌 건설사들이 지식산업센터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건설사들은 지금까지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역 랜드마크 급 외관은 물론 조경, 커뮤니티설, 기숙사 등의 특화 설계를 갖춘 지식산업센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브랜드 지식산업센터는 건설사의 이름을 내걸고 지어지기 때문에 안정성이 높고 향후 관리도 잘된다. 따라서 믿을 수 있는 시공력과 특화설계 등의 적용으로 입주기업들의 만족도도 높다.

실제로 브랜드를 앞세운 지식산업센터에는 웃돈도 붙고, 완판(완전판매)도 빨리 된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송파구 문정동에 공급했던 ‘문정역 테라타워’의 경우 2013년 분양 당시보다 호실 당 1억원이 훌쩍 넘은 웃돈이 붙었다. 또한 지난해 8월 경기도 성남 고등지구에서 분양한 반도건설의 '반도아이비밸리'는 단기간에 완판 되기도 했다.

이처럼 건설사의 브랜드 파워는 지식산업센터에서도 중요한 가운데, 아이에스동서가 안양에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을 공급 중이다.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지식산업센터의 시행·시공을 맡은 아이에스동서(IS동서, 회장 권혁운)는 국내 최초의 건설·건자재 기업으로 2018년 시공능력평가 21위, 기업신용평가 A+ 등급의 KOSPI 200 상장회사이다. 특히 이 지식산업센터는 뛰어난 입지와 우수한 품질로 아이에스동서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 많은 수요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식산업센터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189번지 일대에 공급되며 안양시 최대 규모인 대지면적 37,168㎡, 연면적 216,285㎡, 지하 2층~지상 28층으로 조성된다.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지식산업센터는 업무 공간에서 지원시설까지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인 원스톱 비즈니스 환경을 갖췄다. 고품격 로비, 피트니스, 휴식공간 등 비즈니스 지원시설을 구비해 입주기업 임직원들의 편의를 돕는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도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아이에스동서(IS동서)가 공급하는 지식산업센터는 기숙사와 상가를 비롯해 업무∙주거∙상업을 모두 아우르는 복합업무시설로 꾸며진다. 단지는 최고 5.4m 층고, 바닥하중 1.2톤/㎡, 가변형 벽체 등 사용자의 편리성을 고려한 효율적인 설계를 구현했다. 저층부는 Drive-In 시스템, Door to Door 적용, 호실 별 조업공간 추가로 여유로운 작업환경 구현 및 임시 화물 적재공간 사용가능, 화물 하역데크 시스템을 설치하여 작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하였으며, 고층부는 전용 20평대 모듈을 적용하여 입주 기업의 비지니스에 한층 더 편해질 전망이다.

한편,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지식산업센터의 분양사무실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413-12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공급 중이다. 지식산업센터 분양 신청 기업은 취득세 50%, 재산세 37.5% 감면 등의 세제혜택(2019년 12월 31일까지 취득 시)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