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지역아동센터에 300만원 상당 공기청정기 전달
LH, 지역아동센터에 300만원 상당 공기청정기 전달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5.2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LH(사장 변창흠)는 어린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돌봄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진주시 관내 10개 아동센터에 30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어린이들은 주로 돌봄이 필요한 저소득층 및 맞벌이 부부 자녀로 학교가 끝나는 2~3시부터 부모가 일터에서 돌아오는 시간까지 학교숙제, 특별활동 등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으나, 지역아동센터가 주로 밀집된 주택가에 위치한 낙후된 주택을 개조한 시설로 비좁은 많은 아이들이 활동하고 있는 실내 공간임을 감안해 이번 사회공헌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공기청정기 전달식에는 LH 임직원과 진주시청, 경남자원봉사센터, 지역아동센터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하여 진주시 관내 40개 지역아동센터의 애로사항 등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서 LH는 오는 9월 계획 중인 창원대 산업디자인학과 학생 및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진주시, 함안군의 버스정류장 환경개선 활동에 지역아동센터도 참여하여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줄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LH 이용삼 국유재산사업처장은 “앞으로도 지역아동센터와 꾸준한 교류를 통해 LH가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돌봄 아이들의 복지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