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 인프라 갖춰 '주목'
서희건설,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 인프라 갖춰 '주목'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5.2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스톱 라이프 실현 향후 프리미엄 기대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구미시청 등 행정타운 인접한 구미 중심 자리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단지 인근에 다양한 인프라를 갖춘 ‘올인빌’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경북 구미시 최 중심입지에 대단지 아파트가 조성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2018~2019 주거공간 7대 트랜드’에 소개된 ‘올인빌’은 ‘올 인 빌리지(All in Village)’의 줄임말로 집 근처에서 모든 것을 해결한다는 뜻이다. 이는 멀리 나가지 않고 단지 안팎에서 여러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생활이 편리한 만큼 향후 시세상승 여력도 높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경북 구미시 송정동에 공급되는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는 입지여건을 갖췄다. 우선 구미시 도심과 외곽을 잇는 구미 중앙로가 가깝고 경부고속도로 구미나들목(IC)와 구미종합터미널이 인접해 이용이 편리하다.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장점이다. 반경 1㎞ 이내에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동아백화점 등 대형 유통시설이 밀집해 있고 구미시청, 경찰서, 교육지원청. 구미문화예술회관, 구미현대병원 등 각종 편의시설과 관공서도 가깝다. 또한 단지는 금오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주거여건을 자랑한다. 

단지 옆으로 송정초등학교와 송정여자중학교가 위치하며 광평중학교, 금오고등학교도 가까이 위치해 최고의 교육환경을 갖췄다. 특히, 초등학교가 도보권에 있어 안심 통학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의 관심이 높다.

입지적인 장점 뿐만 아니라 단지 내부 특화설계도 눈여겨볼 만하다. 우선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구미 최초로 AI 인공지능 아파트로 들어서 주거 편의성과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AI기술을 통해 음성으로 엘리베이터를 호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대 내 조명과 난방을 조절할 수 있으며 IoT(사물인터넷)기기까지 제어 가능하다. 이는 한층 높아진 편의성에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음은 물론, 보인 및 안정성, 관리비까지 챙길 수 있어 실속까지 더했다.

입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시설도 눈에 띈다. 명문 교육기관으로 명성이 높은 ‘종로M스쿨’과 제휴를 통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교육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종로M스쿨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한 학사관리와 학습연계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개인별 종합적인 학습관리가 가능해 사교육비를 절감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맘스카페, 수영장. 실내 어린이놀이터,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등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될 계획이다. 

시공예정사인 서희건설의 남다른 책임감도 돋보인다. 서희건설은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를 짓는 데 있어 지역과 상생•발전할 수 있도록 공사 중 필요한 업무에 대해서 지역주민 위주로 근로자를 고용하고, 지역 내 협력업체 및 원자재를 우선 사용해 구미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또 오랫동안 지켜본 사업장의 동반자로써 성공적인 사업진행을 위해 적극 협조하기로 해 원활한 사업진행도 예상된다.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경상북도 구미시 광평동 227번지 일대에 지하 3층~지상 37층, 전용면적 59~84㎡ 총 1384가구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며 전 세대는 선호가 높은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된다.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발코니 확장도 무이자로 시행해 자금부담도 낮췄다.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은 경북 구미시 원평동 618-3번지에 위치한다. 현재,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견본주택에는 많은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오는 6월 1일(토) 오후 2시, 홍보관에서 서희건설의 전속광고모델인 탤런트 겸 영화배우 한고은씨 팬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 견본주택에 많은 내방객이 둘러보는 모습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 견본주택에 많은 내방객이 둘러보는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