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옵션 전세대 복층 오피스텔 ‘스톤 엘리시온 역삼’ 분양
풀옵션 전세대 복층 오피스텔 ‘스톤 엘리시온 역삼’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5.23 10:3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서울 강남의 최중심 지역에서 전 세대 복층 구조 및 풀옵션을 갖춘 오피스텔 ‘스톤 엘리시온 역삼’이 분양 중이라 눈길을 끌고 있다.

스톤빌리지(주)가 위탁하고 코리아신탁이 시행 및 자금관리를 하는 이 단지는 강남구 역삼동 790-9 일원에 오피스텔 25세대, 공동주택 19세대 및 상업시설로 공급된다. 

‘스톤 엘리시온 역삼’의 사업지는 지하철 2호선 역삼역과 강남역, 신분당선이 지근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100만명의 유동인구와 수많은 기업체 종사자들이 생활하는 강남역, 역삼역의 중심생활권을 자랑한다. 

특히 영동대로 지하공간 통합개발과 벨레상스 호텔 및 현대자동차 부지 개발 등으로 향후 추가임대수요가 예상되는 투자 핵심지역으로 손꼽힌다.

‘스톤 엘리시온 역삼’의 가장 큰 강점은 전 세대(A~E타입)가 복층으로 구성되어 전용면적 대비 최대 5평 가량을 추가공간으로 확보할 수 있다는 점. 따라서 실거주 면적도 12~17평형대로 사용할 수 있어 거주는 물론 사무실로서도 다양한 내부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A타입(전용 10평)의 경우 선택에 따라 1.5룸과 2룸으로 구성이 가능해 세대 내부의 독립성을 강조한 설계가 특징이다.

‘스톤 엘리시온 역삼’ 마케팅사 이스트디엠씨(주) 관계자는 “층고가 4m로 설계되어 개방감이 우수하다”며 “내부에 햇빛이 고르게 비쳐 들게 하는 전면창을 적용하는 등 거주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설계했다”고 밝혔다. 

‘스톤 엘리시온 역삼’은 이와 함께 태양광 패널 설치 등으로 에너지효율등급 1++의 환경친화적 건축물 인증을 획득하여 세대 관리비를 낮출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루프탑 가든, 세대별 지하창고함, 무인 택배함 등 편의시설과 함께 스타일러, 의류건조기, 냉난방기(공기청정기 포함), 실링팬, 빔프로젝트 등의 풀옵션을 갖추고 있다.

5월 중순부터 분양 신청을 받을 예정인 ‘스톤 엘리시온 역삼’은 유니트 관람과 상담을 위해서 전화문의 후 방문시간을 예약하면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홍보전시관은 강남구 삼성로 231, 1층(대치동, 금마빌딩)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스톤빌리지 2019-07-05 13:06:57
스톤엘리시온 역삼
대표번호
☎ 1600-2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