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수도권 대리점과 ‘뉴 브랜드 전략’ 결의대회 개최
린나이, 수도권 대리점과 ‘뉴 브랜드 전략’ 결의대회 개최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9.05.22 17:3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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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린나이가 수도권에 위치한 대리점과 함께 ‘2019 린나이 수도권 대리점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진행된 ‘2019 린나이 수도권 대리점 결의대회’에는 수도권 65개 대리점 대표들과 린나이 측의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화합을 도모하는 체육대회를 비롯해 린나이 뉴 브랜드 전략을 공유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린나이는 매년 대리점과의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결의대회를 개최해 대리점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적극 반영하여 대리점 영업 활동 지원 방안을 마련해 시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변경된 린나이 CI와 관련해 앞으로의 브랜드 전략 방향과 더불어 비전과 목표를 제시하고 대리점들과 앞으로의 정책 방안에 대해서 논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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