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L&C, 세계 최대 가구 기자재 전시회 ‘인터줌’ 참가
현대L&C, 세계 최대 가구 기자재 전시회 ‘인터줌’ 참가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9.05.2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현대L&C가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구 기자재 전시회 ‘인터줌(Interzum) 2019’ 에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인터줌은 2년마다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구 기자재 전시회로, 올해에는 전세계 1800여 건자재 및 가구·인테리어 업체가 참가했다. 현대L&C는 지난 2015년 이후 올해까지 3회 연속 참가하고 있다.

현대L&C는 이번 전시회에서 MMA(메틸메타아크릴)계 인조대리석 ‘하넥스(Hanex)’ 40여 종과 플라스틱의 일종인 PET(Polyethylene Terephthalate)로 만든 가구용 필름 ‘글로시아(Glossia)’ 60여 종 등 총 100여 종을 전시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독일 명품 건자재 기업인 ‘레하우(Rehau)’와 공동 개발한 인조대리석 신제품 ‘하넥스-레하우’를 처음 선보였다. 레하우는 유럽 3대 PVC 창호업체로 유럽 전역에서 84개 영업 사무소와 25개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현대L&C는 지난 2017년부터 레하우와 ‘PVC 창호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맺고 프리미엄 창호를 출시했으며 이번 신제품 공동 개발을 기점으로 협업 분야를 창호에서 건자재 부문으로 확대했다.

양사가 공동 개발한 ‘하넥스-레하우’는 총 12종으로, 주방가구용 프리미엄 표면재인 레하우社의 ‘라우비지오 크리스탈(RAUVISIO crystal)’과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는 색상·패턴으로 구성됐다.

또한 친환경 가구용 필름 ‘글로시아’ 제품도 선보였다. 글로시아는 국내 최초로 글로벌 친환경 인증인 ‘GRS(Global Recycle Standard, 글로벌 리사이클 기준)’를 획득한 재활용 PET다. 이를 앞세워 친환경 소재에 관심이 많은 유럽 가구업체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